English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원제:
Solo: A Star Wars Story
감독:
각본:
,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미정
프랜차이즈:
스튜디오:
Walt Disney Pictures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IMDb 링크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로튼 토마토 링크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메타크리틱 링크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네이버 영화 링크 8.78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KOFIC 링크
별칭: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스타워즈 스토리, 스타워즈 스핀오프, 한 솔로

관련 영상

  •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 1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1차 공식 예고편
  •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 2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차 공식 예고편
34,865 235 419 8 98.1%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썸네일

스크립트

인쇄
You're after something. Is it revenge? Money? Or is it something else? You look good. A little rough around the edges, but good. Heard about a job. Big shot gangster, putting together a crew. I'm a driver, and I'm a flyer. I waited a long time for a shot like this. What do you think? Oh, what do you know? You got a line on a ship? Yeah, I know a guy. He's the best smuggler around. I heard a story about you. I was wondering if it's true. Everything you've heard about me is true. L-3! Let go of the mean man's face. Who are these guys? If you come with us, you're in this life for good. Might want to buckle up, baby. Here they come! Let me give you some advice. Assume everyone will betray you. And you will never be disappointed. I've got a really good feeling about this. Since when do you know how to fly? You're a hundred and ninety years old? You look great! Punch it! So glad we took this job! Chewie!

이창동
이창동 답글 연결
그래서 12파섹으로 질주하는거 나오는거임?ㅋㅋ
모자 야구
모자 야구 답글 연결
재미있겠네요.
최해선 최해선
차라리 반지 시리즈나 더만들어줘
최해선 최해선
그만 놓아줘
김씨양말
김씨양말 답글 연결
내가 보는건 분명 스페이스 오페라인데 사이버펑크 같애

그리거 찰디쉬 감비노도 나오네
woodanga goma
woodanga goma 답글 연결
왜이리 망작의 스멜이 느껴질까... 안그래도 한솔로 맡은 배우 연기력 엄청 안좋단 애기 들었는데 그게 예고편에서도 보인다는게 너무 큰 걱정 요소
이이스타워즈
이번에는 좀 재밌게 만들어서 욕안먹길.........
조승래
조승래 답글 연결
제목에 솔로가 한솔로 말하는건가??
noi wind
noi wind 답글 연결
한솔로?!!? 꼭봐야지
정재흠
정재흠 답글 연결
라스트제다이의 악몽을 생각하면 별로 기대 안됨 또 얼마나 말도안되는 개소리로 사람을 가르치려고 할지

최길수
최길수 답글 연결
.... 뭘 보여주고 싶은지 모르겠네... ㅜㅠ...
Bryan chase
Bryan chase 답글 연결
볼때 쯤은 솔로가 아니길
이재윤
이재윤 답글 연결
솔직히 한 솔로 싱크로율로 까는 분 많은데 그건 아직 문제될게 아니지 않나요? 안 닮았다고 오리지널 시리즈를 해치는건 아니니까... 얼굴이 달라서 딱 봤을 때 다소 몰입이 안 될 수는 있어도 그건 아직 정신적으로 성장하지 못한, 에피 4의 한으로 이어질 젊은 한의 성격을 잘 드러내면 충분히 괜찮을 것 같네요. 한, 랜도 등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성격만 잘 지켜줘도 오리지널 시리즈 설정 붕괴 없이 무난하게 좋을듯요. 원래 캐릭터들이 워낙 괜찮은 애들이라ㅋㅋ
전 젊은 한이라는 소재도 좋고 로그 원도 재밌게 봐서 기대되네요ㅎㅎ
나라면생각
나라면생각 답글 연결
스타워즈는 1~6만 보세요 디즈니 ㅆㅃ
Ji Seung Lee
Ji Seung Lee 답글 연결
저 L3 로봇 목소리 완전 파즈마잖아.. 캐스팅이 이게 뭐야 몰입도 떨어지게
김뇽
김뇽 답글 연결
해리슨포드가 98만배 잘생겼다..흑흑..
SungWon Seo
SungWon Seo 답글 연결
영화 주요장면 다봤네. 극장에서 볼 필요 없겠다. 라제 이후에 나에게 스타워즈는 클래식 6부작과 로그원까지.
김시형
김시형 답글 연결
ㅅㅂ사돈의팔촌까지 영화화 하겠네
안정환
안정환 답글 연결
한솔로라기엔 배우가 너무 디카프리오같다 인셉션주인공보는줄
오늘의취미
오늘의취미 답글 연결
라스트 제다이처럼만 되지마라 제발

blacktoblues
blacktoblues 답글 연결
이러니 저러니 말은 많아도 라스트 제다이보단 재밌을 것 같다
Dora K
Dora K 답글 연결
첫장면 아무리봐도 KDY 같은데... 진짜로 KDY면 신날 듯.

그리고 한 솔로가 망나니로 시작해서 망나니로 끝나야 에피 4가 말이 될 것인데... 아니면 망나니까진 아니었지만 뒤통수 거하게 후려 맞으면서 츄바카 외엔 아무도 안 믿게 됐다던지, 뒤통수를 거하게 후려 맞는 바람에 자바의 화물을 다 던지고 튀었다던지.
oliveyoung
oliveyoung 답글 연결
흠..........................;
윤형진
윤형진 답글 연결
우주씬 말고는 드라마 같네
안넹
안넹 답글 연결
솔로랑은 안닮았지만 새 트루퍼 디자인이랑 노 제다이 컨셉이 로그원에 이어서 보지못한 컨셉이라 너무 기대된다
k min
k min 답글 연결
이거 흥행하면 캐슬린이 더 날뛰겠지 아오
야무지게
야무지게 4 답글 연결
0:46 오..! DL-44를 저아재한테 물려받네요
야무지게
야무지게 1 답글
스타워즈는 사랑입니다❤
노란딱지
노란딱지 3 답글
오직보니카만 오오 DL-44를 아는사람이 있네! 엄청 광팬이신듯ㅋㅋ
Alien
Alien 9 답글 연결
라스트 제다이 솔직히 재미있었는데 왜자꾸 까는지 알 수 없네. 개인 취향은 존중하지만 라스트제다이 하나 마음에 안들었다고 다른 시리즈물까지 보지도 않고 까는건 좀 아니지 않나;;
그나저나 에밀리아 클라크는 여기서도 존예...
이이스타워즈
이이스타워즈 답글
인정 레알인정
이태현
이태현 답글
라스트 제다이에 로즈만 없었어도 꿀잼이였음 억지로 감정을 끌어내려는듯한 느낌이였음 로즈는
Ender7075
Ender7075 답글
이재호 이영화 호불호가 갈려서 재미없는것도 맞고 재미있는것도 맞습니다.7편이 8편 보다는
낫다고 하셨는데 7편감독이 9편을 맡았으니 9편도 7편 같을듯
(아무리 못해도 8편보단 낫겠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7편보다 8편이 좋았음
이재호
이재호 3 답글
스타워즈 3부터 극장에서 보고 나머지 전편들은 dvd로 본 팬인데 7은 그렇다쳐도 8은 유사 영상물 수준인데 그거 보고 재밌다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간다 앞뒤 하나 맞지않는 전개와 대사들,목각인형수준의 등장인물들,쓰레기같은 전투신
어디에서 재미를 찾았는지는 몰라도 라제는 똥영화가 맞음 님 취향이 독특할뿐
Ender7075
Ender7075 5 답글
저도 라스트제다이 칸토바이트행성에서 동물 타고 도망치는 장면빼고는 다 좋았음.(이 장면에서 스타워즈가 아닌줄 알았다)
BlackPanther K2
BlackPanther K2 답글 연결
왠일로 예감이 좋대ㅋㅋㅋ
김지훈
김지훈 답글 연결
I’ve got really great feeling about this

Ryan Lim
Ryan Lim 1 답글 연결
일단 재밌어보이네요. 루카스 스타일의 대소동(?)이 가득한 영화였음 좋겠군요.
김사무엘
김사무엘 답글 연결
이제와서 ?
뀨는내꺼
뀨는내꺼 2 답글 연결
가오갤 냄새난다
박원영
박원영 답글 연결
해럴슨배우 나오는건 믿고보지만 스타워즈라 또 재미없을거 같음..
리트리버
리트리버 답글 연결
그래서 보바펫은 언제.
한 솔로 진짜 싫은데 보바 펫은 언제
대체 왜 보바 펫보다 한 솔로 스토리를 먼저 찍은거지 왜 대체 왜 보바 펫 대체 언제 내줄거지
Ender7075
Ender7075 답글
리트리버 9편개봉한 다음에 나오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냐옹
냐옹 답글 연결
츄바카 할아버지...........!?
정의
정의 답글 연결
아 솔로...ㅜ 도저히 적응이 안된다.
d b
d b 1 답글 연결
갓팔콘호 보러가즈아!!
staghelm fandral
staghelm fandral 답글 연결
구려
바스티온
바스티온 답글 연결
솔로가 솔로무비를?!(하나도 안닮았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