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진격의 거인

진격의 거인
액션, 모험, 드라마 | 98분 | 15세이상관람가
원제:
進撃の巨人 (Attack on Titan)
감독:
樋口真嗣
각본:
, ,
출연:
三浦春馬, 長谷川博己, 水原希子, 本鄉奏多, 三浦貴大, 櫻庭奈奈美
일본 개봉일:
2015-08-01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스튜디오:
FUNimation Films

시놉시스

거인의 습격, 인류멸망이 도래하다! 100년 전,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인들의 등장에 의해 파괴된 문명, 거인의 습격을 막기 위해 인간들은 세 개의 거대한 벽을 쌓고 그 안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지금껏 본 적 없는 초대형 거인의 등장으로 인류를 지키고 있던 벽이 무너지고 거인들의 습격이 시작된다. 평화로웠던 세상은 지옥이 되고, 인류멸망의 위기가 찾아오는데...
"진격의 거인" IMDb 링크 5.1 "진격의 거인" 로튼 토마토 링크 58% "진격의 거인" 네이버 영화 링크 7.26 "진격의 거인"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진격의 거인" KOFIC 링크
포스터 모음 (16) 한글자막 다운로드 "진격의 거인" 한글자막 다운로드 링크

관련 영상

  • 진격의 거인 - 일본 특보 (한글자막)
    일본 특보
  • 진격의 거인 - 1차 일본 예고편 (한글자막)
    1차 일본 예고편
  • 진격의 거인 - 2차 일본 예고편 (한글자막)
    2차 일본 예고편
904,034 533 970 208 82.3%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썸네일

스크립트

인쇄
100年以上前、突如現れた巨人たちによって、人類の大半は喰われた。 生き残った人類は、巨大な壁を造り、平和に暮らしていた。 壁の外は巨人だらけだっていうしね。 本気で信じてるのか? 巨人なんて。 この100年以上見た奴は誰も居ない。 伝説は正しかった。 奴らは不死身。 無理だ。 勝ち目なんかねえんだよ! 世界は残酷。 心臓を捧げろ! 心臓を捧げろ! こんなのはじめて! この世界の真実が知りたいんだ! エレン―。 僕達が失敗したら、それで人類は終わる。

B en
B en 답글 연결
에렌거인 짱 멋있슴ㅎㅎ
Minsung 소송고
불매운동했어야 했는데...
최성우
최성우 답글 연결
...2기보러가자 ^^
이승완
이승완 답글 연결
와 잔인
송승원
송승원 답글 연결
응망함
TV 통일
TV 통일 답글 연결
음.....일본침몰 영화의 히구치 신치 감독이면 믿고 볼만한 감독이군....
이우성
이우성 1 답글 연결
그냥 떠나서 작품내에 나타나는 군국주의문화 그리고 그것이 당연하다듯이 나오며 그리고 상관과 부하사이의 권위주의식 태도 그리고 결과적으로 작품 찍는장소가 군함도이며 작가의 인성도 참... 과거 일본의 제국주의 군국주의 이데올로기를 그저 별 생각없이 홍보하려는 "쓰레기"정도밖에 안보입니다^^ 말그대로 작품으로 보자는 사람 몇 있겠는데 작가의 성향이 막말로 극우인데 과연 작품내에서 작가의 성향이나 작가가 추구하는 비도덕적 비인륜적 역사관과 이데올로기가 안나타날것이라는 보장이 있나?
Shumaaren F.
Shumaaren F. 답글 연결
중간에 지드래곤 여친 뭐얔ㅋㅋㅋㅋㅋ
최준
최준 1 답글 연결
쿠니무라준? 곡성에나온 일본인도나온다
최준
최준 답글 연결
지드레곤여친이랰ㅋ

없음! 이름
없음! 이름 답글 연결
이거 언제 개봉이예요?
덕후 Skins 스킨스
ㅅㅂ 지드래곤 여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 펭모
TV 펭모 답글 연결
초대형승걸
tv 샌주
tv 샌주 답글 연결
??
tv 샌주
tv 샌주 답글 연결
크레용? 크레용 은 짱구 만든곳 아닙니까.
츠스피
츠스피 답글 연결
저기에 에렌거인 되나요?
달륌ᄅᄆ
달륌ᄅᄆ 1 답글 연결
이정도면 고퀄임;;원작님도 단점을 콕 찝어서 예기는 했었지만 좋다고 칭찬도 하셨었다고 하고 이정도 그래픽도 돈 많이들고 더 좋게하려면 몇억은 나올 수도 있음;;감독님이랑 연출자님들한테 않부끄러움?ㅋㅋㅋ맘에않들면 지들이 만들든가 아니면 걍 보지를 말든가 기껏해서 돈많이 들어서 영화만들었더니 외국에서 욕먹는 감독님이랑 연출자분들은 개같을듯;;
이재철
이재철 답글
달륌ᄅᄆ 그리고 일본에서도 개 욕처먹은건데 일본애들도 병신이구나?
이재철
이재철 답글
달륌ᄅᄆ ㅋㅋㅋㅋㅋ 여기도 불만있으면 지들이 만들라는 병신있네 씨발 영화 평론가들은 영화감독 해본적있어서 품평질하냐? 소믈리에들이 직접 와인 제조하고 와인 품평하디? 애초에 이거 만드는데 300억 들었다 설국열차감독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세상에서 가장 병신같은 논리중하나가 꼬우면 니가만드셈이야 왠줄알아? 감독이나 스태프나 남들이 못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버는건데 남들이 다할줄 아는 수준밖에 안되면 감독이 전문가냐? 병신이지 전문가는 장식으로 있는줄 아니? 니논리대로면 어떤 상품이건 고장나도 A/S하지말고 니가 고쳐써야겠다?
김승훈
김승훈 답글 연결
ㅋ자막에지드레곤여친이라되있음
ooo
ooo 답글 연결
어그로지만 진격의거인 배경이 중세유럽 일본의 탈아입구사상이보인다
쭙 쭙
쭙 쭙 답글 연결
1분4초에지드레곤여친

fuck
fuck 답글 연결
쟤네들 거인이랑싸우는데 왜 커터칼 가지고싸움?
진만두
진만두 답글
커터칼처럼 보이지만 거인 전용 칼 입니다 ㅋㅋㅋ
정재원
정재원 답글 연결
1분3초에 지드래곤 여친보신분? ㅋㅋ
김김태민
김김태민 2 답글 연결
곡성 외지인할아버지나오네ㅋㅋㅋ
김준성
김준성 답글 연결
와 ㅋ 일본은 애니를 영화로바뀨네. ㅋㅋㅋ
않될께없네
노란색
노란색 답글 연결
그래픽 망쳐보임
주노바보
주노바보 답글 연결
나이거봄
B TS
B TS 답글 연결
나이거봤음.자닌해....
파괴자
파괴자 답글 연결
일본어
파괴자
파괴자 답글 연결
(づ_ど) (-_ど)
SHU SIU
SHU SIU 답글 연결
남주를 소년으로 바꾸고
여주를 소녀로 바꾸고
넘어질때 파워레인저식으로 안넘어지면 볼만 할 듯.

ᄅ
1 답글 연결
우익영화 한국에서 개봉 좀 안했으면 좋겠다. 대놓고 작가가 식민지합리화 발언 한거 검색 조금만해도 찾을 수 있는데 좀 알면서도 보겠다고 외면하는건지,진짜 모르는건진 모르겠다만 정말 이런 우익작가 만화는 거르면서 봤으면.. 대놓고 그딴 쓰레기발언하는 인간의 만화가 다른 나라도 아니도 그 피해국가에서 멀쩡히 소비된다면 정말 부끄러운 일인건 알아야한다고 생각함..
리그오브박스
리그오브박스 답글
멋있어요!
비네스tv
비네스tv 1 답글 연결
절대 보지 마세요 원작 완전 파괴합니다.캐릭터,성격,대사,내용 다 애니랑 다릅니다.
또 그래픽은 겁나 나빠
거인들 겁나 무서워
인간들 겁나 약해
리바이는 어디갔고 잘난척하는 겉멋 내는 애가 나옴
비네스tv
비네스tv 답글
+달륌 근데 예고편에서는 그래픽 좋았던 때만 나오고 안 좋았던 때는 안 나와서 화나서 그랬슴니다.
달륌ᄅᄆ
달륌ᄅᄆ 1 답글
그리고 그래픽이랑 그런거는 님이 이렇게 나쁘다고 했지만 이것보다 퀄리티올릴려고 하면 몇십억은 넘음;;;
달륌ᄅᄆ
달륌ᄅᄆ 1 답글
원작파괴는 좀 아닌듯;;그거 원작가님이랑 감독님 모욕이;;;
진만두
진만두 답글
거인은 원래 무서워야하지 않나?
비네스tv
비네스tv 답글
+YouTube 초록 엔더맨 달라도 정도가 있지 이건 그냥 거의 새로운 내용입니다. 그리고 왜 초면에 바보라고 하세요?
혜리
혜리 답글 연결
지드래곤여친ㅋㅋ 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
Jins Eric
Jins Eric 답글 연결
헐... 그래픽수준보소...
실사라곤...
사신 스솔FPS
사신 스솔FPS 답글
실사인데 전초딩인데 어떤형이 저이거 볼수있는 사이트에 링크보내줘가지고 파트1파트2를 보았습니다
에렌예거
에렌예거 답글 연결
우리 에렌이가....이상해졌네....으앙
Monggor bluemask
Monggor bluemask 답글 연결
소름돋게 오글거리는건 어쩔수없네..
sieun 이
sieun 이 답글 연결
ㅋㅋ쥐드래곤여친
징징이 Squidward
징징이 Squidward 1 답글 연결
그리고 이영화는 완전 개 쓰레기같은 본편으로 일본내에서도 쪽박을 치게되었다고 합니다... 메데타시
손희승
손희승 답글 연결
애니보다 빠르진 않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