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인터스텔라

인터스텔라
모험, 드라마, SF | 169분 | 12세이상관람가, PG-13
원제:
Interstellar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스튜디오:
Paramount Pictures
북미 매출액:
1.6억 달러
국내 관객수:

시놉시스

“우린 답을 찾을 거야, 늘 그랬듯이”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이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남은 자들에게는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가 지워진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인류라는 더 큰 가족을 위해, 그들은 이제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간다. 그리고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인터스텔라" IMDb 링크 8.6 "인터스텔라" 로튼 토마토 링크 72% "인터스텔라" 메타크리틱 링크 74 "인터스텔라" 네이버 영화 링크 9.09 "인터스텔라"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인터스텔라" KOFIC 링크
포스터 모음 (6) 한글자막 다운로드 "인터스텔라" 한글자막 다운로드 링크

관련 영상

  • 인터스텔라 - 1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1차 공식 예고편
  • 인터스텔라 - 2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차 공식 예고편
  • 인터스텔라 - 3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3차 공식 예고편
  • 인터스텔라 - 4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4차 공식 예고편
  • 인터스텔라 - 웹 예고편 - For Your Consideration (한글자막)
    웹 예고편 - For Your Consideration
  • 인터스텔라 - Dylan Thomas - Do Not Go Gentle into That Good Night (한글자막)
    Dylan Thomas - Do Not Go Gentle into That Good Night
406,478 117 480 19 96.2%

스크립트

인쇄
What are you gonna do with it? I'm giving it something socially responsible to do. Can't we just let it go? This thing needs to learn how to adapt, Murph... Okay, let's mask up. ... like the rest of us. This world's a treasure that's been telling us to leave for a while now. Your daughter's generation will be the last to survive on Earth. You're the best pilot we ever had. Get out there and save the world. Everybody, ready to say goodbye to our solar system? To our galaxy. We're here. We wanna get down fast, don't we? Actually we want to get there in one piece. Hang on. We have a mission. Our mission does not work if the people of Earth are dead by the time we pull it off. We got this far, farther than any human in history. Well, not far enough! Make it count. There's the mountains! Those aren't mountains. They're waves. I'm not gonna make it! Yes, you are. Yes, you are! You might have to decide between seeing your children again and the future of the human race. We'll find a way. We always have.

이 영상에 쓰인 음악

  • Hi-Finesse - The World Is Waiting
    Hi-Finesse - The World Is Waiting
  • Two Steps from Hell - Final Frontier
    Two Steps from Hell - Final Frontier

꽃제비
꽃제비 답글 연결
이영화가 벌써 4년전영화란게 놀랍다 ㄷㄷ
허쉬초코
허쉬초코 3 답글 연결
제인생에 찾아서 3번이상 영화를 본건 인터스텔라가 처음입니다 그럼에도 또 보고싶네요
영화감독 음향감독 배우들의 숙련된 몰입도가 있었기에 그런것이겠죠
인터스텔라만큼 천재적인 SF영화가 나올까싶네요
그만좀해이년아
아 인터스텔라에서 블랙홀이나 외계행성은 보여주면 안대지 더 궁금해지게하려면 1차 공식예고편이 가장 나음
김동건
김동건 답글 연결
이 예고편이 인터스텔라 예고편 중에 제일 짱인 듯ㅋㅋㅋㅋㅋ 인터스텔라 아이맥스로 볼 때 진짜 눈뽕지렸는데 ㅋㅋㅋ 진짜 아이맥스의 존재이유를 알게 해줬음
six Ubibow
six Ubibow 답글 연결
0:44때 나오는 노래이름좀요
맴매손
맴매손 답글 연결
이 예고편 음악은 영화 ost가 아니고 그냥 예고편에만 쓰였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찌개 5 답글 연결
그저 모든 것을 담은 영화가 아닐까 감히 짐작해 봅니다..
그만좀해이년아
그만좀해이년아 답글
부대찌개 그 모르는걸 담을만한 이정도의 감독의 능력이 대단하단거죠 모르는거는 함부로 접근안합니다 이 감독은 우주라는 잘 모르는세계를 감히 다루어 이렇게 표현하고 평가받을정도면 꽤나 대단한 감독이라고 볼수있습니다
희극
희극 22 답글 연결
내 고3때 가장 후회하는건 이걸 영화관에서 아이맥스로 보지 못한 것.
Meli Ssa
Meli Ssa 5 답글 연결
비록 외국감독이지만 .........
정말 대단하네
노희주
노희주 5 답글 연결
진짜 볼때마다 뭉클

Double Zero
Double Zero 답글 연결
한반지님 오래된예고편이긴하지만 to our galaxy 가아니고 tour the galaxy 아닌가요?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조성빈
블루레이 자막에도 To our galaxy 라고 나오네요.^^
곽두영
곽두영 4 답글 연결
제일 좋아하는 예고편, 이 영화은 예고편에 영화와는 다른 감동이 있음
새로운시작임시보조
전4D로 봤어요.어떻게 된건 무서워ㅠㅠ
이건 해피앤딩이 아닌것 같아요.
우주인들이 구해줬는데 다시 2차원을 가고는ㅋㅋ
이건 해피앤딩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2차원에서 만 박사를 만났고 그리고
우린 아직 원홀을 넘어 본적이 없어요.
아저씨가 돌아 왔을때는 120살이
넘었어요.완전 할아버지ㅋㅋ
그리고 원홀은 다른 차원으로 가는 길이에요.
마지막 아저씨는 5차원에서 딸의 방이
있었는데 보이지만 책장 때문에
못 넘어 갔어요.책장을 두드려 어떤 시각에 책이 떨어졌어요.
딸은 "가지마"라는 글씨를 봤어요.
ㅋㅋ
KK K
KK K 답글
조성원 ㅅㅂ 그러는 너는 뭐하냐
식스센스 곧보려고 다운중이었는데 ㅅㅂ 뭐하는데;;
블뎃
블뎃 답글
저도 먼젓분 말에 동의 내용 자체를 완전히 잘못이해하신듯
라랄
라랄 답글
웜홀이구요 내용을 잘못이해하신거같습니다.
공부를하시고 보면좋겠지만 재미로봐도 되구요. 기분나쁘셧다면 욕해주세요..ㅎ
안불러줘서못감
4D로 안본게 너무 후회됨...ㅠㅠㅠㅠ 물론 영화관 갈 여유가 없었긴 했지만 아진짜!!!!ㅠㅠㅠㅠ
리토리
리토리 답글
아이맥스, 4D, 일반 극장에서 다 봤는데 일반 극장보다 못한 게 4D였습니다. 아이맥스가 가장 최강
나
17 답글 연결
인터스텔라 지금까지 내가 봤던 영화중에 최고 ㅠ
욱짱남
욱짱남 답글
22
APC FOIL
APC FOIL 답글 연결
(스포가될수도있나요?)

보고나서 느낀건데 이게 인간사이의 "중력" 을 뜻하는 영화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우주공식 이런걸 다떠나서 그냥 인간사이의 어떤 그런것을 표현하는걸수도 있다는 생각?
물론 보고나서 딱떠오른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라랄
라랄 답글
@조성선 음 전 마지막장면 다음이 너무 궁금하네요..
vogue
vogue 답글
+라랄 솔직히 사랑 운운할때부터 좀 재미떨어짐
라랄
라랄 답글
사랑은 차원을 넘을수있다.
이게 이영화의 핵심아닐까요?
꿀푸딩
꿀푸딩 4 답글 연결
여기에 나오는 음악 ost중에서 뭔지 알수있을까요?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강민주 http://youtu.be/BAzCf0ascW8가급적 설명란을 봐주세요;
신유민
신유민 25 답글 연결
난 이영화보고 진짜 경악을 금치못함 또보고싶다...
눈물나는 감동이아니라 그냥 엄청난 예술품을 보는 감동을 또 느끼고싶어
April0Love
April0Love 2 답글 연결
좋은 영화이긴 한데 최고의 영화는 아닌 것 같다.
표한빈
표한빈 답글 연결
와 또보고싶다.

레몬1
레몬1 답글 연결
감탄밖에 안나오는영화.
조돈희
조돈희 답글 연결
스포주의
남자주인공이 어떤 태양열전지를 가지고있는 무인비행기를 해킹해서 훔침
훔치고나서 집에갓더니 여주인공이 모래가 규칙적(?)으로떨어지고 책장의책이 갑자기떨어진다고 하면서 귀신의 존재한다고함
그래서 남자주인공이 모래의 패턴을 계산해서 좌표를 찻아냇는데나사(NASA미국우주센터)의 위치임 그래서 들어가려고 하는순간
로봇한테 전기충격을당해서 끌려감 남주는 어떤 할아버지교수를 만나서 그할아버지한테 자기는 죽여되니 딸만풀어달라고함
할아버지교수가 흔쾨히허락해줌 그래서할아버지가 인류식량부족으로 새로 살수있는행성을찾아달라고함
그래서 남주가 행성을 찾아떠나고
A행성과B행성을 탐험함
A행성은 물이많아서 생명이살수있다고함 그대신 중력이강해서 그행성의1시간의 지구의7년이라고함그래서 탐험하다 어떤 우주선의 잔해를
찾고 그핸해를가져가려는순간 엄청나게큰 파도가몰려와서 4명의 대원중1명을잃음그리고 7시간?을소모해 정거장에 있는 사람은 멈청늙음
그다음 B행성에가고 B행성에갓는데 생존자를만남 그런데 그사람은 다른우주선의 식량을 먹는사람이라 남주를죽이려고하고 우주선에탐 그런데 아주 기적적으로
통화를해서 대원중1명이 구해줌 그리고 나머지한명이 생존자의캠프를 조사하다 캠프가 폭팔함 그래서 대원은2명이됨
그리고 우주정거장을가려는순간 다른 생존자가 우주정거장과 우주선이 끼워지진않는다고 도킹을 시도함 그런데 도킹이잘못되서 우주정거장의 일부분이터져버림
그래서 그 우주정거장의 폭팔로인해 예상한것데로 일이풀리지않음 그래도 어찌저찌해서 성공함
그리고 충전을하고 가다고 대원들이 한명씩 다른칸2개에타고 둘이 90퍼센트만 확실해지자고함
그리고 남주가 90퍼센트만확실해지자고해서 다른칸에있는사람을버리고 블랙홀에 들어감
그리고나서 블랙홀에서 탈출은햇는데 이상한 시공간에들어감 그곳은 여주의 한순간을 저장한곳이라고함
그래서 책장에STOP이라는 모스부호를쓰고 그의시게에도 모스부호를씀
그리고 모래를 나사의 좌표를씀 그리고 어쩌다보니 어떤사람이 구해주는거
정확하게 같은상황이돌고도는 그런상황ㅇㅅㅇ
희범신
희범신 답글
다른칸에 있는 브랜드박사를 버린게 아니라 자기가 희생한겁니다. 우주정거장이 아니라 인듀어런스 호 입니다. 이상한 시공간은 4차원입니다. stop이 아니라 stay입니다
팩트
팩트 답글
조용준 진짜 필력 장애다 ㅋㅋㅋㅋ
엘서린
엘서린 2 답글
+조용준 
남자주인공이 어떤 태양열전지를 가지고있는 무인비행기를 해킹해서 훔침

-> 쿠퍼가 단지 인도의 무인드론에 쓰이는 태양열 전지를 쓰기 위해서 해킹하였지만 해킹하여 태양열 전지를 얻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쿠퍼가 말했던 ' 왜 이 드론은 이렇게 낮게 날고 있지? ' 가 중요한 내용입니다. 낮게 날고 있던 이유는 후에 나사에서 말했듯이 중력이상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훔치고나서 집에갓더니 여주인공이 모래가 규칙적(?)으로떨어지고 책장의책이 갑자기떨어진다고 하면서 귀신의 존재한다고함
-> 훔치고 나서 야구장에 갔죠. 그러나 
더스트볼(https://namu.wiki/w/더스트%20볼)에 의해서 야구경기는 취소되고 집에 왔더니 머피는 창문을 잠그고 가지 않는것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머피방으로 갔더니 모래가 규칙적이진 않고 ' 여러개의 모래로 뭉쳐진 직선 '을 봅니다. 이장면도 중요하죠.
이 또한 중력이상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주인공이 모래의 패턴을 을 계산해서 좌표를 찻아냇는데나사(NASA미국우주센터)의 위치임 그래서 들어가려고 하는순간
로봇한테 전기충격을당해서 끌려감 남주는 어떤 할아버지교수를 만나서 그할아버지한테 자기는 죽여되니 딸만풀어달라고함
-> 머피는 모래가 모스부호로 알려주는것 같다하자
쿠퍼는 2진법으로 무엇인가를 알려준다고 말하였고, 2진법으로 계산하여 좌표를 얻습니다. 이것도 중력이상

할아버지교수가 흔쾨히허락해줌 그래서할아버지가 인류식량부족으로 새로 살수있는행성을찾아달라고함
> 브랜드 박사 ( 물론 존 브랜드 박사입니다. 할아버지 박사 )가 현재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더욱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쿠퍼보고 나사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인듀어런스 호의 선장이 되달라고 말하죠. 그러나 쿠퍼는 갈등합니다. ( 맞나?)
그러면서 쿠퍼는 나사를 둘러봅니다. 그때 쿠퍼스테이션을 발사할 장소가 원심분리기 형태로 되어있는것을 보고 난후 브랜드는 쿠퍼가 맘을 바꾸도록 절대 불가인 플랜 A ( 아직은 오류투성이인 중력방정식을 계산해서 쿠퍼스테이션을 제작해서 60억 인구를 집어넣어서 살 수 있는 행성에 집어넣자. )와 플렌 B ( 수정란 100kg인가 100g인가를 들고 살 수 있는 행성에 식민지를 만들어서 인류를 보전하고 지구에 사는 인류는 버리자 )를 말하면서 재촉합니다. 그리고 수락을 합니다. 그러나 이때 쿠퍼와 머피는 외적갈등을 합니다. 머피가 책이 떨어진것을 모스부호로 계산한 결과 STAY 라는 결과물이 나왔고, 언제 쿠퍼가 돌아올지 몰랐기 때문이죠. 그렇게 머피와 싸운 후 도널드에게 머피를 맡기면서 떠나갑니다.



그래서 남주가 행성을 찾아떠나고
A행성과B행성을 탐험함
A행성은 물이많아서 생명이살수있다고함 그대신 중력이강해서 그행성의1시간의 지구의7년이라고함그래서 탐험하다 어떤 우주선의 잔해를
찾고 그핸해를가져가려는순간 엄청나게큰 파도가몰려와서 4명의 대원중1명을잃음그리고 7시간?을소모해 정거장에 있는 사람은 멈청늙음
-> 밀러행성은 중성자별로 중력이 매우 높아서 그만큼 시간도 매우 늦게갑니다 (상대성 이론 )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아끼기 위해 항공역학을 사용했는데 대충봐보면서 영화도 보니 마지막에 빠르게 나선형으로 움직이고 멈춥니다. 따라서 힘은 아래로, 이동방향은 옆으로 가면서 공기저항을 뭔소린지는 모르겠고 그냥 항공역학 이용함


따라서 빠르게 잔해를 찾기 위해서 브랜드 박사 ( 할아버지 브랜드 박사의 딸입니다. 아멜리아 브랜드 박사 )가 산으로 가지만, 산이 아니라 파도 그럼면서 예고편에 등장하는
브랜드 : There's the mountains! -저기 산이 있다.쿠퍼 : Those aren't mountains. -그것들은 산이 아니다.
           They're waves. -그들은 파도들이다.
심지어 브랜드 박사는 데이터를 찾다가 잔해에 깔리고, 쿠퍼는 케이스(CASE)를 보내 브랜드 박사를 구출하지만 먼저 들어가지 않고 병신같이 서있다가 브랜드 박사가 들가서야 들어갈려고 했던 도일은 파도에 죽습니다 심지어 파도가 레인저의 엔진에 들어가서 말려야 탈출할 수 있었고, 1시간동안 ' 브랜드 왜 안왔어. 버리고 가랬잖아 ' 만 무한반복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2번째 파도가 오기 전 탈출. 그러나 이미 23년 9개월 4일( 맞나?) 지났고 로밀리는 그동안의 시간동안 중력방정식만 풀다가 늙음. 이때 쿠퍼는 ' 왜 자지 않았냐? ' 라고 물었더니 그의 대답은 ' 이미 너희가 오는걸 기다리는건 포기했고, 차라리 그시간동안 이런것이라도 풀면서 살겠다 ' 라고 대답함. 그러면서 두번째 탐사행성을 민주적인 방법인 다수결로 결정한다. 당연히 영화에서 언급했듯이 브랜드는 애드먼즈를, 로밀리와 쿠퍼는 만을 결정하였고, 결국 만박사 행성으로 떨어진후 지옥이 시작된다.. ( 이미 애드먼즈를 가야하는 결정적인 이유인 생명이 살 수 있는 곳은 그당시 정보로는 만박사도 생명이 살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되었고 두번째 가야하는 근거인 사랑은 그들은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사랑을 쿠퍼는 나중에 믿는다.. )


그다음 B행성에가고 B행성에갓는데 생존자를만남 그런데 그사람은 다른우주선의 식량을 먹는사람이라 남주를죽이려고하고 우주선에탐 그런데 아주 기적적으로
통화를해서 대원중1명이 구해줌 그리고 나머지한명이 생존자의캠프를 조사하다 캠프가 폭팔함 그래서 대원은2명이됨 
->화성가서 힘들게 살아남은 만박사는 지구에서 12명의 따까리를 거느리고 갔으나 자신의 행성은 살기힘들어서 ' 나는 이따구로 얘기하면 수면탱크에서 있다가 뒤지겠구나 '라고 생각되어 거짓정보를 보내고 그곳에 파견된 로봇은 파괴시킨후 복구 시 폭파되게 설정.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 쿠퍼일행은 도착한후 만박사는 쿠퍼와 함께 좋은시간을 보내다가 갑자기 태세변환을 시도하면서 쿠퍼의 원거리 통신기를 구멍 밑으로 던졌다(는 실패) 그러고선 갑자기 " 늙은이어 순순히 어두움밤을 받아드리지마오. ' 라는 시를 읊으면서 죽음에 가까워진 느낌을 알려주고, 바로


그리고 우주정거장을가려는순간 다른 생존자가 우주정거장과 우주선이 끼워지진않는다고 도킹을 시도함 그런데 도킹이잘못되서 우주정거장의 일부분이터져버림
그래서 그 우주정거장의 폭팔로인해 예상한것데로 일이풀리지않음 그래도 어찌저찌해서 성공함
-> 만박사가 원래 자기가 가져온것을 가지고 도 ! 킹 ! 그러나 차분하게 하지않고, 대충 그냥 들어가고만 싶은 욕망에 에어로크가 제대로 잠기지 않는상태에서 문열다가 우주와 에어로크 사이의 대기압때문에 폭 ! 파 ! 덕분에 1분에 60번 이상 돈 상태에서 쿠퍼일행은 도킹을 시도하고 힘들게 성공

그리고 충전을하고 가다고 대원들이 한명씩 다른칸2개에타고 둘이 90퍼센트만 확실해지자고함
그리고 남주가 90퍼센트만확실해지자고해서 다른칸에있는사람을버리고 블랙홀에 들어감
-> 애당초 연료를 나사에서 개 좆같이 줘서 애드먼즈 행성에 못갈테니, 블랙홀의 에너지를 받아서 블랙홀을 탈출함과 동시에 애드먼즈 행성으로 연료 쓰지않고 가자는 방법을 선택하자는 쿠퍼. 그래서 레인저 2대 ( 영화에선 구출대 2대 )에 타스와 나를 놔두고 블랙홀로 빨려갈때 엄청난 에너지를 사용해서 가까스로 탈출한다 이때 뉴턴의 제 3법칙 작용 반작용 드립과 처음 지구에서 날라갈때 타스의 솔직함 정도처럼 우리도 90%만 솔직하자라는 말과함께 쿠퍼는 타스와 같이 블랙홀로 감 덕분에 브랜드박사는 애드먼즈 행성에 도착

그리고나서 블랙홀에서 탈출은햇는데 이상한 시공간에들어감 그곳은 여주의 한순간을 저장한곳이라고함 
-> 블랙홀에 들어가고 난후. 그는 이상한 선들의 뭉침을 발견함. 물론 여기는 사건의 지평선 그러면서 타스와 연락이 됨. 타스는 이곳이 5차원적인 공간을 그들(-영화에서 중력이상을 만들어낸 자들, 웜홀을 만든자들, 머피와 쿠퍼에게 나사의 위치와 STAY 메세지를 준 자들 )이 우리를 위해 3차원적인 공간으로 나타낸것이라고 말함. 쿠퍼는 이곳을 둘러보다가 '머피방에 있는 존나큰 책장'이 무한이 연결된것을 봄. 그래서 쿠퍼는 이딴 짓을 하기 싫어서 처음에 머피방의 책장에 모스부호로 STAY를 날리지만 과거는 바뀌지 않는것을 안다. 그러면서 ' 나를 여기까지 인도한건 그들이 아니라, 나였어.. ' 라는 말과 함께 쿠퍼에게 나사의 위치등등 머피방에서 알아낸것들을 다 줌.


그러면서 쿠퍼는 타스에게 ' 혹시 중력값 구했어? '하니 당연히 타스는 기다렸다는듯이 ' 그딴말 할줄 알았다 이미 구해놈 ' 라고 한다. 그래서 쿠퍼는 빠른 과거에 ( 그당시는 이미 23년은 버렸고, 또한 블랙홀에 빨려들어갔기때문에 더욱 시간은 늦어진것을 보임. 마지막장면에서 10살인 머피가 110살(맞나?)이 된것을 보면 이미 쿠퍼가 메세지를 보낸 시기는 머피의 나이가 100살은 넘긴 시기로 볼 수 있음 ) 가서 머피에게 떠날때 준 시계에다가 중력값을 모스부호로 줌. ( 근데 길고 짧은것을 어캐 알지 내가 봐도 긴거랑 짧은거란 다르던데.. )


그래서 책장에STOP이라는 모스부호를쓰고 그의시게에도 모스부호를씀
그리고 모래를 나사의 좌표를씀 그리고 어쩌다보니 어떤사람이 구해주는거
정확하게 같은상황이돌고도는 그런상황ㅇㅅㅇ
-> 마지막에 쿠퍼에게 메세지를 다보내고 그들은 3차원세계를 삭제한다 ( 어캐? )
덕분에 쿠퍼는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웜홀로 다시 들어가고, 토성에서 몇시간인가 몇일인가 표류하다가 머피가 만든 쿠퍼스테이션에서 깨어남. 그리고 110살된 머피를 만난후 마지막에 혼자서 레인저 가져다가 브랜드 구하러 감. ( 근데 왜 혼자갔지? )


수정해야할 부분이 많은듯 물론 앞부분은 맞지만 설명을 더 추가시켰고 
뒷부분은 아에 틀림.
꾸르지잔
꾸르지잔 답글
영화 다시보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이해를 잘 못하신거 같네요...
욱짱남
욱짱남 답글
다시 읽어보니 아예 스토리를 이해 못하신거같네요 자막 잘 보시면서 영화 한번 다시 보는걸 강추하구요.. 돈이 아깝다..
김선일
김선일 답글 연결
쓰레기!
최민영
최민영 2 답글
김선일 님이요??
문하수도
문하수도 답글 연결
놀란을 믿고봤지만 중후반까지는 재미있고 집중잘됬습니다. 그 치명적인 사랑드립만없었다면.. 더욱완벽했을탠대
박준영
박준영 답글 연결
내가 이거 꼭 보고싶은게 스토리도 있지만 이예고편 브금이 너무 좋고 적절하다
Gabriel Estéban Muñoz
Un comentario salvaje en español aparece, tremenda película
그레고리샤넬로즈
토마스의 음악이 트레일러 무비에서 빛이 더더욱 발휘하는구먼~ 역시 굳~
루다
루다 답글 연결
한국영화인가요?
제리
제리 답글
아니요~~외국 영화입니다^^
리토리
리토리 3 답글 연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파피용이랑 내용 비슷한다는 사람은 뭐지? 마지막 장면..아 스포라서 말도 못하겠고

[스포 조심 스포 조심 스포 조심 스포 조심]













마지막에 중력의 비밀을 풀고나서 만든 커다란 우주선은 파피용에 나오는 우주선을 오마주했다고쳐도 진행되는 줄거리는 완전히 다른데???
노란내복
노란내복 답글
그러니깐요 중력 구현방법도 비슷한듯 하고 뭐애초에 저는 수많은 과학적 이론들을 영화로 표현했다는것 자체가 신기하지만
강경호
강경호 답글
엠 내용은 비슷 근대 근본적인 내용은 다름 ㅋ
김김신강
김김신강 답글 연결
스포한다 영화보면 중력때문에 책떨어지는데 그거 블랙홀에들어가 쿠퍼 가 한거임 시공간 뒤틀려서 외계의존재가아닌우리자신이시공간으로불름 쿠퍼가 떠나기전 준 시계로 머피는 브랜드박사가 풀지못한 방정식품 지구를 구함 마지막에 앤해웨이 구하러 또 떠남
jjjwjj22
jjjwjj22 답글
스포가아님이건ㅋㅋㅋ내용이예고편보다부실한데무슨ㅋㅋㅋ티비프로보고이러는거겠지ㅋㅋㅋ아글고이글읽어줘서고맙ㅅㅎㅅ
Seungyoon Lee
Seungyoon Lee 답글
@김진호 알아여 재가 말한게 그거 박사는 원래 풀엇엇음
진호
진호 답글
@이승윤 박사는 이미 중력 방정식을 풀었습니다
Seungyoon Lee
Seungyoon Lee 답글
저 호구 머라한놈은 뭘까요? ㅋㅋㅋㅋㅋ 님근데 그 박사가 못풀지않음 옛날부처 풀었는데 그걸사용할수가 없어서 그런거임
조해선
조해선 답글
@나종인 남자주인공 이름입니다

권민석
권민석 답글 연결
흠...이영화는 허점을 잡을수 없는영화이군요..
STAR BORN
STAR BORN 답글 연결
어떤분은 3번 봤다는분도 계시고 어던분은 예약 하기도 힘들다고...하고 저도 봐야하는데...여기서나마 그 기분을 느끼고 가네요 , 자료영상 감사합니다.
alspakls18
alspakls18 답글 연결
오늘 보고왔는데요 일단 영화시간이 너무 길어서 조금은 지루한면도 없지않아있지만 개인적으로 잼있게 보고왔습니다 인셉션이나 다크나이트를 잼있게 보셨다면 꼭보세요
이동준
이동준 답글 연결
이거 파피용보고 만든듯...  베르나르 베르베르 좋아해서봤는데...
윤장원
윤장원 답글 연결
파피용이랑 우째내용이비슷하냐..오늘봤는데
리토리
리토리 1 답글
완전 다른데..파피용이랑 인터스텔라랑 둘 중 뭘 안 보시고 말하시는건가요?
윤장원
윤장원 답글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kim jason
kim jason 1 답글
파피용이 찾아낸건 새로운 지구였구요. 우리가 살고있던 지구 또한 이전 지구에서 새로운 지구를 찾아서 떠나온 사람들이 모인 정착지일 뿐이죠.  같은 우주여행을 한다는 점에서 다르지만 내용을 깊이를 보면 목적만 같을뿐. 내용이 전혀 다르다고 할수있지 않을까요?
김범준
김범준 16 답글 연결
아무래도 한국영화는 미국영화를 따라잡을수없다
김병국
김병국 답글
좋은 영화 많은데 sf장르는 아직 힘든가 봐요.
jdj0933
jdj0933 답글
이말이 공감되는게 일종의 상상력 스케일이 다름..
KK K
KK K 1 답글
manto3575 메멘톸ㅋㅋㅋ
충분히 명작이지만 상업용 영화는 절대 아닌...엔딩이 꽤나 충격이었죠 ㅋㅋ
IceOrange
IceOrange 답글
@김동현 인터스텔라 제작비랑 사대강 이랑 뭔 상관? ㅋㅋ
plurr
plurr 답글
@ghdsa i75 1억5천달러요 달러... 원이아니라
MING MING
MING MING 답글 연결
진짜짱재밌어요ㅜㅜㅜ꼭보세요
Epimetheus
Epimetheus 13 답글 연결
보면 알겠지만 한시간 앉아잇으면 3시간이 지나갑니다
도움주는형쓸데없이
전 초4때 영화관에서 봐서 3시간이
5시간이였..
[RUS]루스
[RUS]루스 답글
상대성이론도 느끼며 보는 인터스텔라
박준영
박준영 답글
진정한 상대성이론
뎨례쀼
뎨례쀼 답글
공감
난 왜왔나?
난 왜왔나? 답글 연결
한국어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