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라라랜드

라라랜드
코미디, 드라마, 음악 | 128분 | 12세이상관람가, PG-13
원제:
La La Land
감독:
각본: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스튜디오:
Liongate Films
북미 매출액:
1.5억 달러
국내 관객수:

시놉시스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라라랜드" IMDb 링크 8.1 "라라랜드" 로튼 토마토 링크 92% "라라랜드" 메타크리틱 링크 93 "라라랜드" 네이버 영화 링크 8.60 "라라랜드"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라라랜드" KOFIC 링크
포스터 모음 (6) 한글자막 다운로드 "라라랜드" 한글자막 다운로드 링크

관련 영상

  • 라라랜드 - 1차 공식 예고편 - "City of Stars" (한글자막)
    1차 공식 예고편 - "City of Stars"
  • 라라랜드 - 2차 공식 예고편 - "Audition" (한글자막)
    2차 공식 예고편 - "Audition"
  • 라라랜드 - 3차 공식 예고편 - "Dreamers" (한글자막)
    3차 공식 예고편 - "Dreamers"
  • 라라랜드 - 4차 공식 예고편 - "Start a Fire" (한글자막)
    4차 공식 예고편 - "Start a Fire"
126,851 58 424 5 98.8%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썸네일

스크립트

인쇄
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City of stars, there's so much that I can't see. Who knows, is this the start of something wonderful, Or one more dream that I cannot make true.

이 영상에 쓰인 음악

  • Ryan Gosling & Emma Stone - City of Stars
    Ryan Gosling & Emma Stone - City of Stars

이준형
이준형 답글 연결
너의 이름은이 애들 장난이란것을 알게됨 ㅋㅋ
이준형
이준형 답글 연결
너의이름은 보고 이거보니 휴유증이 일로왔다 ㅠㅠ
rladyn
rladyn 1 답글 연결
진짜 아무 생각없이 심야에 보러 갔다가 뭐여~했다가 훌쩍훌쩍 보고 나왔던 영화..
심야에 후드 뒤집어 쓰고, 마스크 하고 나와서 망정이지 다른때 남자넘이 그런 꼴이었음 으으
보고나서 여운이 진짜...
톄턔
톄턔 2 답글 연결
이거보고 눈물 콧물 다 쏟았다는 나님... 오랜만에 이런 음악적인 음악 봐서 너무 좋았어요ㅠ라라랜드 짱!
김제삼
김제삼 답글 연결
영화 보는내내 형광등좀 키고살라고 얘기해주고싶었던 영화
밤마다 등불 하나키고 어두운방에서 분위기잡는데

의식하기 시작하니까 신경쓰여서 영화를 못보겠음
Jacob Jacob
Jacob Jacob 10 답글 연결
개인적으로 가장 기쁘게 슬픈 후유증남는 영화 다들 망상일걸알면서 현실이길바랬던 영화
eunjj eun
eunjj eun 1 답글 연결
난 눈물나던데..강추!
호루딩
호루딩 답글 연결
이거 어덯게 다운 받음
둥이삼
둥이삼 답글 연결
진짜 재밌게본 ㅠㅠ
왛왛뚫
왛왛뚫 3 답글 연결
근래에 이렇게 여운이 강했던 영화가 있었을까!

뚱양꿍
뚱양꿍 3 답글 연결
결국은 이어지지않는 사랑.. ost가 영화의 50% 이끌고갔다..
ᄏ알빠
ᄏ알빠 답글 연결
진짜 대박인 영화
Jane Patrick
Jane Patrick 6 답글 연결
마지막 헝클어진 머리로... "웰컴 투 쉡스..." 크..
rosey _
rosey _ 1 답글 연결
감독님 머릿속에 들어가보고싶다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ㅎㅎ 다음 작품도 기대!! 재즈덕후 음악영화이길!!ㅋㅋ
ebbo 0
ebbo 0 21 답글 연결
영화는 '꿈' 그 자체였다.

마지막에 서로를 바라 보는 장면은

내가 나의 꿈을 바라 보는 것 같았다.
김준영
김준영 답글 연결
슬프다ㅠㅠㅠㅠ 마지막 끄덕
아야어여
아야어여 15 답글 연결
영화 포스터 말대로 진짜 넋 놓고 봤음... 황홀한 느낌 맞는듯
윤담
윤담 39 답글 연결
재미없다는 분들이 이해안갈 정도,, 다시 만나고 피아노 치면서 회상하는 부분이 얼마나 큰 깨달음을 주는데,,,
이준형
이준형 답글
윤담 ㅇㅈ
dydwk tk
dydwk tk 1 답글 연결
재미없습니다. 연출, 극본, ost까지 다 한 개씩 빠집니다
마엄
마엄 1 답글 연결
진짜이거는 단단히 콩깎지낀 커플들만가야댐 멍청하면 이거 내용이해못할부분 그리고 솔직히 재미없었음.. 별점이 높아서 기대했는데 좀 심각하게 노잼..

라라오빠
라라오빠 7 답글 연결
꼭보세요 제발
얌 얌
얌 얌 6 답글 연결
대작입니다 보세요 명작으로 남을드ㅛ
지랄을 하소서 지랄을
이거 진짜 꼭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란너
놀란너 10 답글 연결
다미엔 차첼레 진짜 천재 감독
별별블루
별별블루 2 답글 연결
위플래쉬 각본가 겸 감독이네 이번 ost도 기대됨
꿘수 qwonsu
꿘수 qwonsu 답글 연결
흐미 노래 짱 좋아요 기대기대ㅠㅠ
from
from 답글 연결
빨리보고싶다
After 불꽃
After 불꽃 1 답글 연결
ost 개봉후 엄청 뜰거같아요...
은은한
은은한 8 답글 연결
올해 가장 기대가 되는영화..
ost부터 대작의 냄새..
mi
mi 1 답글 연결
라이언 고슬링 사랑해!!!!!!

남연우
남연우 답글 연결
진짜 보고싶다
ming 김
ming 김 답글 연결
영화 HER 의 느낌도 약간 나네요><
이예솔
이예솔 2 답글 연결
완전 대박 영화임 ㅠㅠ 최고영화 ost최고 ㅜ
June L
June L 3 답글 연결
ㅠㅠ 예고편만 봐도 좋다.
정태인
정태인 답글 연결
펀치 드렁크 러브 느낌이 많이 남. 그래서 기대됨
borisu97
borisu97 3 답글 연결
말없이 미소짓는 저 표정..그 분위기에 반해 여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음..엠마스톤과 두번째 만남 탁월한 선택..12월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박세현
박세현 3 답글 연결
이상하게 나른해지면서 기분이 좋아지네...
김지완
김지완 3 답글 연결
이 조합 좋은데
Karcirok
Karcirok 11 답글 연결
이게 문어아저씨와 노오력보이를 만든 감독의 작품이라니...ㄷㄷ
엄지척
엄지척 답글 연결
와 분위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