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Slender Man

Slender Man
Horror, Mystery, Thriller | 93 min | PG-13
Director:
Sylvain White
Writer:
Actors:
Joey King, Julia Goldani-Telles, Jaz Sinclair, Annalise Basso, Javier Botet
Release Date:
Studio:
Screen Gems

Synopsis

In a small town in Massachusetts, four high school girls perform a ritual in an attempt to debunk the lore of SLENDER MAN. When one of the girls goes mysteriously missing, they begin to suspect that she is, in fact, HIS latest victim.
"Slender Man" IMDb Link 3.2 Slender Man Rotten Tomatoes Link 7% Slender Man Metacritic Link 30 Slender Man Rotten Tomatoes Link 4.24 "Slender Man" Box Office Mojo Link "Slender Man" Douban Movie Link
Download Subtitle "Slender Man" Subtitles Link

Message Boards

Cat.
Subject
Poster
Date
Views

No postings to display.

Videos

Learn Korean and improve your vocabulary with Korean subtitled movie trailers.
  • Slender Man - Official Trailer
    Official Trailer
26,885 83 211 4 98.1%

Transcript

Print
Where is my daughter? People don't just disappear. He gets into your head like a virus. Hallie, Hallie! No, no! No, Hallie! Hallie, no! It's him.

babo MeMe
babo MeMe 1 Reply Link
슬렌더맨이야? IT이야?
Go Pokemon
Go Pokemon Reply Link
할리...갈리?
C Re
C Re Reply Link
애초에 정장입은 빡빡이가 그냥 어린애만 잡아가면 누가 무서워함? 정신적 트라우마로 미치게하는게 괴담정설임
Go Pokemon
Go Pokemon Reply
C Re 근데 자신을 인지하거나 조사하는 사람도 예외는 없죠ㅎㅎ
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 2 Reply Link
담주에 신비아파트에 이 아저씨 나온다던데 그거 보고 이거 보면 초딩들 겁나 충격 받을 듯...
Go Pokemon
Go Pokemon Reply
인 형뽑기 장인 ㅇㅈ
황재기
황재기 Reply Link
겁나 무섭겟다
뽈롱뽈롱뿌르릅빼앰
엄마랑 자야지
john seed
john seed Reply Link
루머로 시작해서 게임으로 나왔다가 이제 영화로 나오네 ㄷ ㄷ
iceage
iceage 1 Reply Link
b급소재고 b급영화인거같긴한데 나름 범상치않은 연출
J Lee
J Lee Reply Link
1:40
한우맛초콜릿Hanwoo Taste Chocolate
감독이 약간 정신이 이상한듯...

IlovIU
IlovIU 1 Reply Link
슬랜더맨이 원래 이런거였나........?그래도 후반은 괜찮네
Cor Gelefáctus
Cor Gelefáctus Reply Link
? 원래 이런 형태가 아닐텐데?
k k
k k Reply Link
모스맨 만큼 딱 나오겠네낄낄
Nacho
Nacho Reply Link
뭔가 이상한데.. 고어가 왜 들어가지
이웅
이웅 1 Reply Link
19로 나올거같은데....?
안녕이름
안녕이름 5 Reply Link
슬랜더맨은 서서히 조여오고 착해보이는듯하지만 소름돋는 느낌인데 너무 기괴하게만 그린듯....
docdocdoc
docdocdoc Reply Link
그것보다 어쌔신크리드 다음편 언제나와ㅏㅇ ㅛ
건프라Thekoo
건프라Thekoo 1 Reply Link
기대된닿ㅎㅎㅎㅎㅎㅎ보니까 갑툭튀가 심한 영화넿ㅎㅎㅎㅎㅎ개봉하면 꼭 볼게욯ㅎㅎㅎㅎㅎㅎ
freefalling
freefalling Reply Link
어으 공포영화네..
Jr아나킨
Jr아나킨 Reply Link
그럴듯 해 보이지만 길기만 하고 식상한 ...

GOLF WANG
GOLF WANG Reply Link
옛날 슬랜더맨 게임했는거 생각나네
NetFlix [M]
NetFlix [M] Reply Link
올해에 볼거 진짜 많다
Psychopathic
Psychopathic Reply Link
헐 이거 올려주셨으면 했는데 올라왔네요💖💖
D P 노스
D P 노스 Reply Link
주인공 여자가 그 슬렌더맨이랑 항상 같이 다니던 에밀리였나 그 여자 같음
같이늙어갑시다
같이늙어갑시다 Reply Link
제목의 '슬렌더(slender)'만 보고 "비 사이로 막가" 이런걸 상상한 내 자신이 넘나 한심스럽네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심각한 스릴러물인줄을 모르고...😁😅
같이늙어갑시다
같이늙어갑시다 Reply
한승호 그... 그런가요?;;;;
한승호
한승호 Reply
fall in KSH 근데 그 슬렌더맞을걸요? 삐쩍마른 키다리 귀신이라 슬렌더맨이라고 부르는걸로 알아요
Dawoon Cheong
Dawoon Cheong 39 Reply Link
낯선 외국 영화에서 국내 영화 장산범의 냄새가 난다
Deer Junkie
Deer Junkie Reply
잭파인애플 장산범 특유의 언어와 목소리를 따라하는 부분도?
잭파인애플
잭파인애플 Reply
Re Pray 느낌굉장히비슷
Deer Junkie
Deer Junkie Reply
Dawoon Cheong 국내에서 그런영화가 나왔나요?
MALISA
MALISA Reply
적----절
jw b
jw b Reply Link
단순하지 않아서 기대된다
블뎃
블뎃 18 Reply Link
대체 뭐가 조용한 살인마를 괴물로 만들었단거지.. 예고편 내내 정신적 공격만 나오는데 그리고 원래 괴물아닌감 ..흠냐뤼
그리고 정신적 공격은 이미 게임에서도 나왔는데
난도질 하는 슬랜더맨은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듯
우리집고양이가썼어요.
슬랜더맨 소재는 좋아하지만 웬지 영화 예고편만 봤을때에는 재미가 없네영
Deer Junkie
Deer Junkie Reply
토발바토스 전 왠지 으르렁거린다기 보다는 슬랜더맨이 끔찍하게 피빨아먹거나 잡아먹는듯한 소리로도 들림.
Box Joo
Box Joo Reply Link
고어한 거 넘나 좋은것

정민섭
정민섭 Reply Link
난 모르겠다
JS Yoon
JS Yoon 5 Reply Link
이게 그 무섭다는 조류독감인가요?
rlfls7
rlfls7 1 Reply Link
단편인줄 알았는데 예고편이었구만....
Janequeen
Janequeen 1 Reply Link
기대된다 ㅎㅎㅎ
카이주림
카이주림 2 Reply Link
으아아악
정기원
정기원 40 Reply Link
내가아는 슬랜더맨은 이런 공포가 아닌데...
Deer Junkie
Deer Junkie Reply
미쳐날뛰는 급식초딩사냥꾼 급식보면 그 슬랜더맨을 섬기는 프록시들의 사이비 종교가 나오는 페이크 다큐에선, 작중에서 주인공이 완전 인생 개판나죠.

부모님도 사이비 종교의 프록시들에게 살해당하고, 쫓기지 않으려고 주민등록증도 새로 발급하고 총격전에 평생 쫓기는 신세가 되고...제목이 '다크 하베스트 00'던가 싶네요.
Go Pokemon
Go Pokemon Reply
Re Pray 그런 프록시사이비도 있나요?있다면... whatthefuck
Deer Junkie
Deer Junkie 1 Reply
정기원 괴물이 직접적으로 나오는 크리쳐물 보다는 뭔가 세뇌당하는걸 보니, 프록시(일종의 세뇌당한 추종자)설정을 기반으로한 오컬트물이 중점적일듯.

슬랜더맨과 프록시들이 나오는 다른 유튜버들의 페이크 다큐중에선 아예 슬랜더맨을 섬기는 프록시들의 사이비종교도 있엇으니...
건청이
건청이 Reply Link
어어 진짜?
Suhyun Park
Suhyun Park Reply Link
슬렌더맨이 괴음을 내지는 않던데..
Rock n Roll
Rock n Roll 1 Reply
Suhyun Park 괴음을 내는게 아니라 슬랜더맨 설정 상 슬랜더맨을 직접 보면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는 거임 공간왜곡이라든가 정신이상이라든가
전자기기가 이상해진다든가 등등
Order 66
Order 66 Reply Link
너무 구려...
탑데
탑데 55 Reply Link
슬랜더맨은 원래 괴물마냥 으르렁대는 무서움이 아니라 아무도 모르게 나타나서 조용히 데려가는 무서움인데..
한조센세
한조센세 Reply
차라리 으르렁 보다 전자기기 삐소리면 엄청좋았을텐데
Deer Junkie
Deer Junkie 10 Reply
곽수민 다만 슬랜더맨 특유의 침식해오는 기괴함은 상당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