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최근 한반지 유튜브 채널 댓글

서지원
3차 공식 예고편
칙 힉스는 또나오냐...
김씨
3차 공식 예고편
카 2때문에 3안나올줄 알았는데!
롤러디스팽코
3차 공식 예고편
스타워즈 카 에일리언 추억을 다시 본다니
위더
프롤로그: The Crossing
저기 우주선 벽에 자세히보면 검은엑체가 들어있는 항아리를 나르고 있는걸 볼수있는데, 그걸 투하해서 엔지니어들이 멸망한듯요 그리고 리들리 스톳 인터뷰에 따르면 lv-426에 착륙해있던 엔지니어 우주선 '저거너트'는 뭔가를 투하하기 위한 폭격기일수도 있다고 한걸 보니 엔지니어들이 이 행성에서만 살았던게 아니라 lv-426에서도 살았던거 같네요
슈 슈
3차 공식 예고편
나만 눈물 난건가. 중간에 어린 아이가 "라이트닝!!" 외쳐주는 게 그 안에 참 많은 의미가 담긴 거 같다.
정지원
3차 공식 예고편
다들보셧는진모르겠지만카1편의쓰레기 칙 힉스가 잠깐나오는데 또어떤쓰레기짓을할지...
mme
프롤로그: The Crossing
인조인간이 만든 인조의 생명체..
천정호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 왤케 늙었어 ㅠㅜ
김승욱
프롤로그: The Crossing
1:12 시고니 위버와 비슷하다....
김주영
프롤로그: The Crossing
근데 왜 엔지니어를 멸망시키려는건지.......
j.m park
3차 공식 예고편
전 작품과 같이 어린이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어른이 애니메이션이 였다.
Ye-chan Seo
프롤로그: The Crossing
1:00에 '고은'이라고 오타가 있어요.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물치가
프롤로그: The Crossing
와 신속 업로드 ㅊㅊ
실 버 유튜브
3차 공식 예고편
카1도재미잇고2도재미있었는데 3까지니오다니! 재미겠다!~
Merir Astelan
프롤로그: The Crossing
Look on my works, you mighty. And despair...
이동를
3차 공식 예고편
솔직히 이 영화는 전체이용가가 아니여야해요 왜냐하면 어린애들은 그 '마지막찬스'가 얼마나 절실한지를 알기엔 너무 어리기 때문이라...
DUHO JUNG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 나는 군단이다.
홍성만
프롤로그: The Crossing
소름돋네 ㅎㅎ 투표끝나고 영화보러 ㄱ ㄱ
【무일푼】카바네쿠
3차 공식 예고편
픽사가 이정도로 발전을했구나...
강우진
3차 공식 예고편
이번껀 명작의 향기가 폴폴난다
Roy O'corner
3차 공식 예고편
카2처럼 개씹똥막장이 아니라 토이스토리3같은 명작됄듯
철덕이 TM
3차 공식 예고편
학실히 한국의 눈달리 버스보다 미국의 눈달린 차가 멋있네
【무일푼】카바네쿠
철덕이 TM 그것은 우리의 흑역사야....
Pum ba
3차 공식 예고편
꼭 보러 갑니다.
k.m.i toyi
프롤로그: The Crossing
이거 엄청 중요한 스포일러인데 이걸 직접 영화사에서 자기들이 스스로 공개해버리네 이건 그냥 영화 개봉할때 마지막 엔딩에 넣지 이걸 왜 공개해 ㅋㅋㅋ
박용국
3차 공식 예고편
눈물날것같애 맥퀸이 레이싱으로 컴백했어ㅠㅠ이건 기적이야 진짜ㅠㅠ
sjy8679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이 헬멧쓰고 나는 에릭이다!! 라고 할줄 알았는데
매운치킨 Spicy Chicken
sjy8679 No more hiding, no more suffering...
정지태
3차 공식 예고편
베이비가 운전하면 라이트닝은 무적이다
【무일푼】카바네쿠
정지태 ㅋㅋㅋㅋ
홍은기
3차 공식 예고편
후계자인가?
yw Jeong
프롤로그: The Crossing
이건 꼭 봐야한다...
Ja Yeong Kim
3차 공식 예고편
달려~ 난 보러 갈게 ㅋㅋㅋㅋ
압구정 현군 Apgujeong Hyun
⑲ 공식 예고편
스테이츠맨이라는건 미국 쪽 사람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3차 공식 예고편
잘몰라서 그러는데 원래 디즈니랑 픽사가 같이 만든영화인가요?? 만들었다고해야하나..??
토끼
토끼 1 답글
+홍은기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홍은기
홍은기 답글
토끼 픽사가 디즈니 산하 회사죠
Ashley Lewis
3차 공식 예고편
amazing trailor so hyped
MOHAN TV
프롤로그: The Crossing
근데 이건 너무 많이 스포하는거 아님감
doyoon kim
⑲ 공식 예고편
썸네일 표창원인줄 알았네;
박건우
프롤로그: The Crossing
응???어??! 저기요!!
ㅎㅎ ㅎㅎ
프롤로그: The Crossing
저거 뿌린거 에일리언 되어버리는것이겠죠? 이래서 엔진이러기 지구인 죽이려고 했구나 (엔진이어가 우리창조하고 우리가 로봇 창조하고 로봇이가 엔진이어를 멸명시키고 막장이네 막장 )ㅋㅋㅋ 이예상 맞는가?
ㅎㅎ ㅎㅎ
프롤로그: The Crossing
대박 단순한 에일리언줄 알았는데 전집에 스토리 이어가네요 이영화는 꼭 봐야댕 !
반영훈
프롤로그: The Crossing
저는 에일리언 시리즈에 관해서 아예 모르는 사람입니다. 각각 시리즈들을 시간대로 알려주세요.
궁금한게, 프레데터 시리즈들도 리들리 스콧이 만든 건가요?
시간의지배자
시간의지배자 답글
에일리언 시리즈가 1~4편까지 있는데 시대상으로는 '프로메테우스'가 가장 빠르고 이건 '프로메테우스'의 후속작이자 에일리언 시리즈 1의 이전 시대를 다르고 있습니다. 그냥 에일리언 시리즈 하나씩 보시고 프로메테우스와 이 작품을 보시면 더 이해가 빠를듯...
청리미새
청리미새 답글
반영훈 프레데터는 존맥티어넌 감독으로 예전 다이하드3편만든 감독입니다 시간상으로는 프로메테우스-이번개봉하는 커버넌트-에일리언1입니다 리들리스콧감독은 에일리언1편만 만든 감독입니다.
이우진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은 싸이코패스였어. 아니 로봇이니 그런건 아닌건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걸까요. 로봇이..
David Kim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이 연민을 느끼지 않았다는 것에서도 여주인공을 실험해서 퀸에일리언으로 변화시켰다는게 맞는것 같네.
시간의지배자
시간의지배자 답글
근데 여주인공이 영화상에서 다시 등장함. 그런걸보면 그건 아님.
LeaH
프롤로그: The Crossing
아 ㅅㅂ...아 진짜...빨리 보고싶다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
SH yeom
프롤로그: The Crossing
도착하자마자 ㅋㅋㅋ 저걸 뿌려 ㅋㅋㅋ몇분들 예상이 맞았네.
그렇다면 도착때 까지 홀로 저들을 알아가며 파괴해야 된다는 결론을 얻었다는건데 안드로이드 특성상 분명 인간에게 가장 유익한일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있을 테고....
예전에 프로메테우스가 쓰는 저물질이 일종에 창조와 파괴를 거듭해가며 그들에게 필요한걸 얻는 농사같은거라는 설 도 있어서 마지막에 비행선이 도착하니 중앙 공터에 엔진이어들이 환호하며 모여든거보면 그들에게 아주 필요한 뭔가가 왔다는걸로 해석되어지네요. 저우주선은 애초 그일을 하기위해 만들어진걸테고 허지만 이 안드로이드는 이일이 인류에 위협이라는 걸알고 공격한듯
강전윤
프롤로그: The Crossing
와미쳤다 ㄷㄷ 못기다리겠다
monely coco
⑲ 공식 예고편
왜 공식예고편 자막이 조또가 나오는진 모르지만 그냥 넘어간다 ㅋㅋㅋㅋㅋㅋ
윤성환
프롤로그: The Crossing
와씨 무슨 예고편이 이렇게 소름돋냐
이진용
프롤로그: The Crossing
내가 예상한게 맞구나

역시 난 지니어스한두뇌를가지고있는천재
S P
프롤로그: The Crossing
홀리 쒜엣!!!
kim seoul
프롤로그: The Crossing
데이빗이 사고를 치네. 에일리언 1편의 안드로이드도 사이코였고.. 정상적인 안드로이드는 2편의 비숍 밖에 없는건가?
시간의지배자
시간의지배자 1 답글
생각해보면 데이빗은 에일리언 1 시대 이전의 안드로이드다보니 뭔가 기능에서 문제가 있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비숍은 에일리언 1시대 이후 몇십년이 지나 개량된 안드로이드이다보니 좀더 인간적인거고... 4편은 그보다 더 개량이 된 제품일테고...
MOHAN TV
MOHAN TV 답글
kim seoul 그렇죠 4편에서의 안드로이드는 인간처럼 생각하고 감정을 느끼니깐
배민석
배민석 답글
4편도 정상적이지않나요
Seonhyeong Gim
프롤로그: The Crossing
왜 알을 뿌려서 멸하게 하는건가요? 무슨 이유로 복수를?
Jacob Ha
프롤로그: The Crossing
와 ㅋㅋㅋㅋㅋ 5월 9일 ㄱㄱ
한윤성
프롤로그: The Crossing
이젠 캐리비안해적보다 에일리언이 더좋아질듯
J.O Kim
프롤로그: The Crossing
프로메테우스에서 대가리가 잘린채 살아남은 데이빗과 프로메테우스호 유일 생존자가 파괴된 프로메테우스호를 버리고 엔지니어(창조주) 들의 우주선으로 갈아탄 후에 수리된 데이빗이 여자를 재워놓고 엔지니어(창조주)들의 고향별로 갑니다. 고향별에 도착한 데이빗은 엔지니어(창조주)들이 살고 있는 도시 한복판에 우주선에 가득 실려 있던 에일리언 알들을 모조리 투하 해버립니다, 그리곤 말하죠. 절망하라! 즉 이번 편 커버넌트 호가 도착한 엔지니어의 고향별에 죽은 엔지니어들이 가득한 이유는 바로 데이빗이 에일리언을 풀어 엔지니어들을 멸망 시켜버렸기 때문입니다.
김주영
김주영 답글
와 엔지니어들 보고싶엇는데 멸망....
MOHAN TV
MOHAN TV 답글
J.O Kim 아마 맞을 거예요 트레일러중 한남자의 피부가 창백하고 그뒤로는 등에서 돌기가 나오는데 그돌기가 네오모프의 등에도 같은 돌기가 있으니 인간 변해서 네오모프가 나오는거 같아요
Kim CRA
Kim CRA 답글
에일리언 알이 아닌 검은 유기체가 들은 항아리이며, 포자로 인해 사람 몸속에 생기는게 맞습니다 . 최근에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숙주 몸속에 있는 네오모프 기준으로 1인칭 시점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

확실한건 영화가 개봉되어야 알겠지만요 .
이우진
이우진 답글
제 생각에 프로메테우스에서 검은액체에 감염된 사람이 막 괴상한 생명체로 변한거 있잖아요. 네오모프도 그렇게 해서 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SH yeom
SH yeom 답글
에일리언알 아닙니다 전에 사진나돈거 있는데 검은액체 담긴 캡슐들이었어요.
그리고 그아래서 떨어지는 물체보고 경악해하는 앤진이어들 모습도 있습니다
p up
프롤로그: The Crossing
우주썅놈 대팔이
윤인학
프롤로그: The Crossing
리들리 스콧 영화 또 편집되어서 유튜브에 이 중요한 걸 공개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Darth Vader
프롤로그: The Crossing
뭐지 어디에 도착하는거고 타고 있던 우주선은 뭔가요
이한별
이한별 답글
Darth Vader 프로메테우스 에서 보면 기존의 창조주 우주선타고 창조주들의 행성에 간거에요.
- PARADOX-
프롤로그: The Crossing
개지린다
송현직
프롤로그: The Crossing
역쉬폭탄 던지기
aiba K
프롤로그: The Crossing
뭐? 대박 반전이 있네 ㄷㄷㄷ
pandawoong
프롤로그: The Crossing
뭐야 이거 뭐지 뭐야
이영환
프롤로그: The Crossing
실험인걸까 아님 복수인걸까
귀신
⑲ 공식 예고편
날가져!!!!!!!!!!!!!!!!!!!!!!!!!!!!!!!!!!!!!!!!!!!!!!!!!!!!!!!!!!!!!!!!!!!!!!!!!!!!!!!!!!!!!!!!!!!!!!!!!!!!!!!!!!!!!!!!!!
J Y
프롤로그: The Crossing
개대박 예상이 맞았네
Yonggi Joe
프롤로그: The Crossing
맙소사 상당한 분량의 프롤로그를 그냥 공개하네
Box J
프롤로그: The Crossing
5월에 봐야하는 영화가 왤케 많은거야
HH Lee
프롤로그: The Crossing
존재밌을듯!!!!
하세빈
⑲ 공식 예고편
그나저나 드뎌 나왔네옄ㅋㅋㅋㅋㅋㅋ!
jenny jung
프롤로그: The Crossing
결국 에어리언 씨앗을 뿌리는 거네
에휴 삼류 이야기
김승유
프롤로그: The Crossing
예상대로 흘러갔네ㅋㅋㅋ기
서승원
⑲ 공식 예고편
ㅋㅋㅋㅋ설마 마지막에 씨발 때문에 19인건가요?
이동를
이동를 1 답글
맞아요 로건트레일러때도 fucking이라는 단어때문에 청불이 된 것이죠
임재원
프롤로그: The Crossing
와..... 저길 컨비넌트가 가는것이고.... 와우.... 잠시만 화장실좀 가야겠다
Kevin Kim
⑲ 공식 예고편
벌써 재밌ㅋㅋㅋㅋ
꽁이맹
⑲ 공식 예고편
이거 일반꺼 하고 다른게 없어보이는데 왜19금?
MH L
MH L 답글
꽁이맹 ㅋㅋㅋ 그냥 차이점이라곤 그거 밖에 없어서요 ㅎㅎ
꽁이맹
꽁이맹 2 답글
MH L fuck 정도면 우리나라로 치면 씨발 정도인데 우리나라에서는 12세 이용가에도 이정도는 나오는디
MH L
MH L 답글
꽁이맹 마지막에 에그시 욕한거 때문인듯?
doctor what
프롤로그: The Crossing
으와아아아앙 역시 데이빗이 나쁜놈이였어!!! 우와아아앙아ㅏㅇ
soda88
공식 예고편
여자 벗기는거 아무말 안할테니 몸좋은 남자도 벗겨조라~~~~~~ 공평하게 그치????
박준성
박준성 답글
soda88 영화에서 공평을 찾네 ㅋㅋㅋㅋ정신나간놈
ᄋᄏ
3차 공식 예고편
난 왜 이거를 분노의질주랑 착각햇지
laura Ahn
3차 공식 예고편
셜록홈즈 감독이라길래 영드 연출한 수 버추인줄 알았는데 영화 셜록 감독이였네요
film aura
공식 예고편
와....내가 좋아하는 프랭크 시나트라 마이웨이에 내가 좋아하는 영화 킹스맨이라니...와.....
Van Slyke Scott
1차 공식 예고편
남자 1명 홀려다가 xx 해버리는 여자 귀신들 같음
시마다겐지
공식 예고편
이거 제생각인데 7편에서 레아가 자기 아들 에겐 아직 밝은면이 있다고 했는데 6편처럼 스노크를 배신하지 않을까 싶네요
준혁 임
공식 예고편
토르역대영화중노래는재대로
오제혁
공식 예고편
킹스맨이 좀 영국 귀족처럼 신사적인 컨셉이라면 스테이츠맨은 미국답게 카우보이 컨셉인것 같다.
위대하신
공식 예고편
로케트펀치?
HunnyBear
3차 공식 예고편
스토리나 세계관보다는 액션을 즐기는 영화가 될듯... 셜록홈즈가 그랬듯이.
jinseob gim
2차 공식 예고편
어찌됬든 인간이짐
이정태
공식 예고편
콜린퍼스 살아있으면 너무 억지라서 안본다는 사람들 때문에 킹스맨 망할듯ㅠㅠ
A L
2차 공식 예고편
4에 나온 인어 누나 나오나요?
Jessie Kim
공식 예고편
양키맨 vs 킹스맨 ㅋㅋㅋㅋㅋ
백준호
2차 공식 예고편
"너가 수트없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넌 이수트를 가질 자격이 없어" 과거의 토니 스타크를 보는것 같네요....
Cor Gelefáctus
공식 예고편
메갈년들은 남아이돌 깨벗영상이나 보러 가 제발
최후의기사
3차 공식 예고편
사실 사이버트론 파괴한건 옵티머스 프라임이 아니고 범블비임ㅋㅋ
기사최후의
기사최후의 답글
최후의기사 라쳇이랑 ㅋㅋㅋ
호미습득
공식 예고편
빅맥먹으면서 해리가 자기는 악당이 꿈이라고했는데 ㅋㅋㅋ 악당으로 가는건가 ㅋㅋ
삼성이 스마트워치 후원했으면 대박터질듯 ..
나비같은거 그려져있고 정신병동같은데 진화 한다 이런건가
이동민
공식 예고편
씽에서 쥐가불렀던노래 아님?ㅋㅋ
댕댕소미
공식 예고편
해리 눈빛이 1편의 강렬한 눈빛이아니라 약간 푸근해진것같은데 기억을 잃은건가 아니면 동생인가? 암튼 요번에 나비가의미하는게뭐지?
강세종
공식 예고편
어째 삘이 해리가 빌런일 것 같은 느낌임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 Kakao 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