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아직 공개된 포스터가 없습니다.

원제:
Maze Runner: The Death Cure
감독:
각본: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미정
프랜차이즈:
스튜디오:
20th Century Fox

시놉시스

In the epic finale to the Maze Runner saga, Thomas leads his group of escaped Gladers on their final and most dangerous mission yet. To save their friends, they must break into the legendary Last City, a WCKD-controlled labyrinth that may turn out to be the deadliest maze of all. Anyone who makes it out alive will get answers to the questions the Gladers have been asking since they first arrived in the maze.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IMDb 링크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로튼 토마토 링크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메타크리틱 링크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네이버 영화 링크 9.49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별칭: 메이즈 러너, 메이즈 러너 3

관련 영상

  •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공식 예고편
45,621 169 443 3 99.3%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썸네일

스크립트

인쇄
What is this place? Who put us here? We don't know. What if we were sent here for a reason? You're so close to the truth. Don't you want to know why this all happened? Three years we spent behind walls trying to break out, and now we wanna break back in. Alright, I get shotgun. You can't save everyone, Thomas. I can try. When the hell does it stop? It stops when we find a cure. There is no cure! Hang on! Thomas, you can save your friends or you can save us all.

이 영상에 쓰인 음악

  • Dos Brains - Crisis
    Dos Brains - Crisis

대 나무 풇
대 나무 풇 1 답글 연결
아아아아앙 어뜩해...ㅠㅠ.ㅠ... 1월 26일 되여면 한참 남았잖아 ㅠㅠㅠ 그래도 예고편만 왕창 보면서 기다려야지!!
ca슈퍼맨 ca
ca슈퍼맨 ca 답글 연결
아 2017년에 개봉하는 줄 알았는데.
쪼갠다 널 보면
로렌스가 나온다고 하니
덴버?로 가서 갤리를 만나겠네요
아니면 책 처럼 뉴트가 죽을지도ㅎ
PINS VINS
PINS VINS 답글 연결
이게 메이즈러너 마지막 시리즈인가...
김광민
김광민 답글 연결
지금 데시큐어 나왔음?
키넷
키넷 답글 연결
책을 보며 상상했던것과는 많이 차이가 나네염...
사는개 마더파커다 하
ㄹㅇ 토마스와 친구들
람사
람사 답글 연결
예고편이 좀..
난살구다
난살구다 답글 연결
기대~^^
빵이좋다
빵이좋다 답글 연결
참고로 민호 실제나이는 30살...

크리스베어
크리스베어 답글 연결
으잉 브렌다 스코치트라이얼에 나오는 머리가 더 예쁜데... 더 데스큐어에는 머리길렀네... 힝
크리스베어
크리스베어 답글
아... 그렇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준호
이준호 답글
원래 원작에서 장발이였어요
유네
유네 답글 연결
드뎌 ㅜㅜㅜㅜㅜㅜㅜ기다렸아요 ㅜㅜㅜㅜ♡♡
오리오리빔 오리오리빔
민호를 꼭 구출 해야할텐데..
YouTuBe 겨울이
와 져낸 재밌겠다 꼭보러간다
Spatter
Spatter 답글 연결
나왔어 !!!!! ㅅㅂ!!!!!!! 기분좋아!!!!!!!
윤진범
윤진범 9 답글 연결
아니 원작이랑 같으면 내용을 다아는데 오히려 재미없지 스포가 되는 셈인데ㅋㅋㅋ 도대체 재미없다고 비판부터 하는 애들은 ㅄ임?
ultraumanx
ultraumanx 답글 연결
시리즈가 산으로 갈줄은 아무도 몰랐지.....ㅋㅋ
박영기
박영기 1 답글 연결
. 용 . 두. 사 . 미 . 대표 영화 등극!!! 축하합니다!!!
리록스LEER0X
리록스LEER0X 답글 연결
그 다음편이 아마도 메이즈러너 1중간 이야기 일것 같은데
류제국
류제국 답글 연결
여자는 사람이든 로봇이든 좀비든 조심하라

Jay Forever
Jay Forever 답글 연결
드디어!!!!!!!!
이 자리에서 모든 분들께 약속합니다
영화 개봉하면 1,2편 정주행하고서 영화관 가서 3편 볼껍니다!!!!!!
끼양!!!
loved be
loved be 6 답글 연결
민호공주님 구출대작전이냐고 ㅋㅋㅋㅋㅋㅋ
개미짱
개미짱 답글 연결
우오아아아아아아아아타앍
현우진
현우진 답글 연결
미로에 있을때 엘리베이터 바닥 부수고
줄타고 내려 갔으면 저럴일 없었을텐데
차반
차반 답글
현우진 싹둑
hp lotr
hp lotr 답글
그러면 안된다는 걸 원작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모나 D.정
모나 D.정 답글 연결
이마가 넓어졌네 ㅠ
남발바토스
남발바토스 답글 연결
오졌군요 ㅋㅋ
박성은
박성은 답글 연결
띠용? 책이랑 다른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GSA 25 황
GSA 25 황 1 답글 연결
위키드는 좋은일을 하는거야...
쌁틁쫅쑭 궯쉜쏡쐙뷁??륽빩쒥
데스큐어가 메이즈러너 마지막시리즈인가요?
인서전트삘나네...
김예찬
김예찬 답글
쌁틁쫅쑭 궯쉜쏡쐙뷁??륽빩쒥 인서전트... 다이버전트는참신했지만 갈수록망한 케이스...
현아
현아 1 답글 연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이니만큼
영화도 기대되는데 제발 산으로 안갔으면ㅠㅜ

xs Lee
xs Lee 1 답글 연결
1.2편을 봤는데 어짜 기억이하나도안난다 그만큼 이팩트가 없는 영화중하나 주인공이 몇년 성장해가지고찍어서그런가 애들도 낯섬 ㅋㅋㅋㅋ
이준호
이준호 답글
ㅇㅈ 토마스랑 뉴트가 삭았어요
키야
키야 1 답글 연결
소설이 500퍼는더재밌다 애들아
I I_l lW I
I I_l lW I 1 답글 연결
오....드디어 나오는구나..ㅎㅎ 엄청 기다렸다.!!
최고급악플러
이제 들어갈려고 ㅈㄹ하는거야?
백수
백수 답글
최고급악플러 ㅇㅇ 원작에서 미로안에갇힌 사람들구하로들감
? !
? ! 답글 연결
떳다
ggi to
ggi to 답글 연결
왕좌의게임을 보고나니까 리틀핑거 떄문에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순
박원순 1 답글 연결
이야기가 원작이랑 점점 달라져간다
보봉
보봉 1 답글 연결
메러2 까지는 1뽕으로 봐줬는데 솔직히 3부터는 흥미를 확 끌어당기는 뭔가가 없다.
DCLXVI
DCLXVI 답글 연결
마지막에 베컴이었으면 .. " 난 둘다..."
하늘반짝
하늘반짝 답글 연결
아오 저 기지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