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블레이드 러너 2049

블레이드 러너 2049
미스터리, SF, 스릴러 | 164분 | 15세이상관람가, R
원제:
Blade Runner 2049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프랜차이즈:
스튜디오:
Warner Bros. Pictures
북미 매출액:
3,300만 달러
국내 관객수:

시놉시스

인간과 리플리컨트가 혼재된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라이언 고슬링)는 리플리컨트와 자신을 둘러싼 비밀이 존재함을 깨닫고 오래 전 블레이드 러너로 활약했던 ‘릭 데커드’(해리슨 포드)를 찾아 나선다. 한편, 리플리컨트가 인류의 미래라고 생각하는 ‘니안더 월레스’(자레드 레토)는 자신이 개발한 미래식량의 성공으로 타이렐사를 손에 넣고 전 우주를 식민지화 하기 위해 리플리컨트와 관련된 중요한 단서를 가진 ‘K’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블레이드 러너 2049" IMDb 링크 "블레이드 러너 2049" 로튼 토마토 링크 88% "블레이드 러너 2049" 메타크리틱 링크 81 "블레이드 러너 2049" 네이버 영화 링크 8.02 "블레이드 러너 2049"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블레이드 러너 2049" KOFIC 링크
별칭: 블레이드 러너, 블레이드 러너 2

관련 영상

  • 블레이드 러너 2049 - 1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1차 공식 예고편
  • 블레이드 러너 2049 - 2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차 공식 예고편
  • 블레이드 러너 2049 - 3차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3차 공식 예고편
  • 블레이드 러너 2049 - 2036: Nexus Dawn 단편 (한글자막)
    2036: Nexus Dawn 단편
  • 블레이드 러너 2049 - 2048: Nowhere to Run 단편 (한글자막)
    2048: Nowhere to Run 단편
  • 블레이드 러너 2049 - 블레이드 러너: 블랙 아웃 2022 단편 (한글자막)
    블레이드 러너: 블랙 아웃 2022 단편
39,560 119 283 3 99.0%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썸네일

스크립트

인쇄
I thought you might be able to help me with a case. Any idea where I can find him? You police, planning on taking me out? I would much prefer that to the alternative. Every leap of civilization was built off the back of slaves. Replicants are the future. But I can only make so many. I have the lock and he has the key. I think I've found him. That's not possible. If this gets out, we've bought ourselves a war. You're a cop. I had your job once. Things were simpler then. What do you want? I wanna ask you some questions. What happened? I covered my tracks, scrambled the records. We were being hunted! By who? They know you're here. You do not know what pain is yet. You will learn. Bring it to me. This breaks the world. We have to go. I'm coming with you. Where is he? The future of the species is finally unearthed.

SOGON
SOGON 답글 연결
환상적인 속편입니다.
가루카리오tv 메
1:46
김성훈
김성훈 답글 연결
35년 기다린 팬에게 이런 똥을 선사했어야..............속이 시원했냐~~~~~~~~~~~~~~~~~~~~~~~~~~~~~~~~~~~~~~~~~~~
이동진
이동진 1 답글 연결
정말재미없게봄...너무 인터스텔라스러움.에어리언커버넌트스럽고..
울트라택스트
2:05에 아타리뭐냐?
울트라택스트
울트라택스트 답글
ㄳ요
Hurry Calls
Hurry Calls 답글
1982년에 나온 블레이드러너에 오마주입니다.
울트라택스트
울트라택스트 답글
저회사 et사건 때문에 망하지 않았음
gunny
gunny 답글 연결
블레이드 러너1은 미래 일본 문화가 지배하는 미국을 배경으로 했는데 유투버 박개대는 만약 2편이 나온다면 일본 문화 자리를 한국 문화가 대체할 것이라고 했었지. 실제로 한글이 군데군데 보이네. 아래는 박개대 증거 영상.
https://youtu.be/IEsfROHO6Sc
이정훈
이정훈 답글 연결
블레이드러너 2049 전작 블레이드 러너 평점 다 넘었어요 로튼토마토 95%입니다 ^^
김성훈
김성훈 답글
그 토마토 썩은 토마토 입니다. 평론가들을 믿지 마시길.....
Estee
Estee 답글 연결
근데 어째 느낌은 그냥 액션에 치우질거 같은데.. 예고편 보니 별로 기대는 안되네..
hnak song
hnak song 답글 연결
로튼 98%
123 456789
123 456789 답글 연결
여주 내스타일이야...너무좋다

제발
제발 답글 연결
이거 보기전에 82년 작 보는게 좋을까요? 좀 옛날이라 보기 힘들어서...
Hurry Calls
Hurry Calls 답글
제발 옛날에 나온 걸 치고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hnak song
hnak song 답글
블레이드러너 파이널컷을 보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Dr. King Schultz
Dr. King Schultz 답글 연결
한반지님 루크 스캇이 연출한 프리퀄 2036이랑 2048은 혹시 작업 안해주시나요..?
커버넌트 때 프롤로그 올려주신 것처럼요 ㅎㅎ
토마스앤더슨폴
빨리 내 돈 가져가라 1982년부터 기다렸다
1978shockwave
1978shockwave 답글 연결
숀영이 정말 매력있었는데 전편의 발뒷꿈치도 못따라가겠군
Re Pray
Re Pray 답글 연결
그렇지만 과연 언제까지 그 기대를 배신당하면서까지 믿어야 되려나...
사랑합요유정연
빌뇌브의 블레이드 러너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닥치고 영화관 가서 본다
토마스앤더슨폴
제작한다...안한다...했다가 감독 드니 빌뇌브인거 보고 부탁을 랄! 하고 쳤습니다
태준
태준 1 답글 연결
뭔 내용인지 짐작은 안가는데 분위기 죽인다ㄷㄷㄷ
김사무엘
김사무엘 답글 연결
역시, 드니 빌뇌브
X¡NGUL¡QuE 싱귤리크
전기양을 꿈꿉니다

가브리엘 J
가브리엘 J 답글 연결
OST... 원작의 음악이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듯 원작 OST는 너무 환상적이었는데 이번 OST도 괜찮은 듯
이재혁
이재혁 답글 연결
1:59 초쯤 한글간판~
raa Di
raa Di 9 답글 연결
빗속의...내 눈물처럼...
Lima Alpharomeo
Lima Alpharomeo 1 답글 연결
마지막에 데이비드 나옴, 그리고 프로메테우스로 보내짐.
Bongsule Raffaellu
01:55 부커티?
Na. Yun-ho man
Na. Yun-ho man 답글 연결
블레이드러너는 영상미와 ost가 잇앙적이었는데.. 이번에는 어떨런지?
깊은별
깊은별 답글 연결
이야 분위기 진짜 죽인다....
JS Yoon
JS Yoon 답글 연결
그 분이 재림하십니다. 그리고 저는... 쌌습니다
한국남자
한국남자 5 답글 연결
82년 블레이드러너 2019의 경우 감독이 주인공 데커드가 레플리컨트라는 것을 밝힌 바가 있고
설정상 레플리컨트의 수명은 4년인데 그것에 따르면 죽었어야할 데커드가 살아있음.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바로 그 레플리컨트의 수명 연장이 영화의 핵심일듯 하네요.

수명 외에 여러모로 인간보다 우월한 레플리컨트의 그것이 인간 수준으로 연장되는 것은
필연적으로 "인간VS레플리컨트"의 구도를 낳을 수 밖에 없고, 인간은 위협을 느낄 수 밖에 없는 것으로 나오겠지요.

자레드 레토가 레플리컨트의 제조사인 타이렐의 수장으로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데
겉으로는 앞서말한 대결구도에 위협을 느끼고 기업의 이윤과 인간의 안전을 위해 그 비밀을 뺏고 덮으려는 것처럼 나오고

진정한 속마음은 영생에 대한 갈망, 인간이라는 종족의 껍질을 벗고 수명이라는 결정적 한계를 넘어선
진화된 존재되고 싶은 욕망 때문에 데커드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마도 그 비밀을 인간 수명 연장의 방도로 삼거나,
아니면 자레드 레토 자신이 수명 한계가 없어진 레플리컨트가 되고 싶어하거나 말이죠.
홍 홍
홍 홍 답글 연결
아이맥스????????????????????

임임임
임임임 답글 연결
워킹데드 막대기 아재는 맨날 저런 역할이네 도사님에 폐인
Jinny J
Jinny J 답글 연결
오 캐스팅 지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무슨내용인지 감도 안온다.......................... 호옹........넘나 sf 인것ㅋㅋ
유튜브 포에버_
청불먹을...듯? 그냥 기분이 그런데..
Lover Movie
Lover Movie 답글
이정훈
이정훈 답글
유튜브 포에버_ 우리나라 15세 관람가 입니다 ^^
유튜브 포에버_
유튜브 포에버_ 답글
Lover Movie 아...넵 감사합니당
Lover Movie
Lover Movie 답글
이것 때문에 R등급이래요
“폭력, 약간의 성적인 내용, 누드 및 언어”
유튜브 포에버_
유튜브 포에버_ 답글
Lover Movie 아...폭력성때문에 그런걸까요...
김윤수
김윤수 답글 연결
포드옹이 로봇이 아니었다니
ᄋᄋ ᄋᄋ
ᄋᄋ ᄋᄋ 답글 연결
1편이랑 뭔가 느낌이 다르지만 감독 믿고 본다
ᄋᄋ ᄋᄋ
ᄋᄋ ᄋᄋ 답글
공각기동대는 개망했는데 블레이드러너는 빌뇌브가 총몽은 로드리게즈가 감독이라 진짜 다행
woo lam kim
woo lam kim 4 답글 연결
예고편만 보고 감히 이런 내용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과거 탈주한 레플리컨트(복제인간)를 잡던 형사 데커드(해리슨 포드)는 실은 그 자신도 레플리컨트였다. 그는 레플리컨트의 제한 수명 4년을 뛰어넘을 수 있는 어떤 비밀을 알게 되었고 이로 인해 쫓기고 숨어지내고 있다. 모든 면에서 인간보다 뛰어난 레플리컨트가 만약 제한된 수명이라는 속박에서 벗어난다면 그들은 인간을 대체할 새로운 종으로 떠오를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한편, 경찰 K(라이언 고슬링)는 우연히 어떤 사건에 휘말려 범인을 찾던 중 데커드의 존재를 알게 된다. 동시에 K는 수사 도중 알게된 여성 레플리컨트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제한된 수명에서 구하기 위해선 데커드의 힘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레플리컨트의 창조주(자레드 레트)는 그들이 가진 비밀 즉 레플리컨트의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이 인류라는 종에게 커다란 위협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살수를 보내 암살하려 한다.
이준범
이준범 답글
woo lam kim
woo lam kim 답글
오!! 그럴수도 있겠네요!!
한국남자
한국남자 1 답글
님이 말씀하신 것은 회장이 표면적으로 내세우는 의도이고
속뜻은 그것을 막는 다는 개념보다는 회장 자신이 영생에 대한 욕망이 있기에 (레플리컨드의 수명 제한이 없어지는 것은 사실상 인간 영생의 비밀 해결)
데커드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박기범
박기범 답글
와 딱 이런 스토리같은데...ㄷㄷㄷ 예언가세요?
서정환
서정환 답글 연결
19금 삘이 나는데 제발 19딱지 붙이고 개봉하자
Hurry Calls
Hurry Calls 답글
청불같은 영화인데 왜 15세라고 해놨지....
서정환
서정환 답글
Lover Movie 국내에서는 다른 연령대로 개봉할수도 있잖아요
Lover Movie
Lover Movie 답글
R등급으로 제작한다고 했어요.
김주현
김주현 답글 연결
예전에 그 블레이드 러너 와 조금 다른 느낌이네
박종범
박종범 답글 연결
그 와중에 레플리컨트처럼 보이는 바티스타 집에 피아노 ㅋㅋㅋㅋㅋ 전편처럼 인간미 폭발하나 ㅋㅋㅋㅋㅋ
박종범
박종범 6 답글 연결
떡밥만 보면 필립 좆 성님 강림하신듯.. ㄷㄷㄷㄷ

1편에서 포드할배가 레플리컨트라는 떡밥이 나왔는데, 2편에서는 넥서스 회장 후계자(?)가 인조인간 찍어낼 자원 없다는 투로 징징거리는 찰나에 운 좋게도 포드할배라는 수명이 인간과 동급인 레플리컨트를 발견한다는 설정 같은데.

그걸 개인적으로 포드할배 숨은 곳을 알아내려고 라이언고슬링이 바티스타한테 찾아간 거고.(넥서스 회장과는 반대되는 의도로)

반면에 인조인간이 이제 수명이 인간과 동급인 기술이 발견되면
인조인간 편에 선 고슬링이 얻을 경우 레플리컨트들의 반란 = 전쟁이 일어난다는 암시를 하게 됌.

넥서스 회장은 이를 막기 위해 새로운 종족을 두려워함+끊임없는 노예화를 추구하려고 여자 비서(?)를 보내는 거고.



그냥 개인적인 뇌피셜이니 거르시면 됩니다.
전찬영
전찬영 답글
예언가들만 모였네 ㄷㄷㄷ
박종범
박종범 답글
한국남자 지금 떡밥이 넘 많아서 ㄷㄷ 아 뇌내행복회로 돌리는중 ㅠㅠ
한국남자
한국남자 답글
회장의 표면적인 의도는 인간VS레플리컨트인 것 같이 보여주고
속뜻은 그것을 막는 다는 것보다는 회장 자신이 영생에 대한 욕망이 있기에 (레플리컨드의 수명 제한이 없어지는 것은 사실상 인간 영생의 비밀 해결)
데커드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