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액션, 모험, 범죄 | 136분 | PG-13
원제:
The Fate of the Furious
감독:
미국 개봉일:
한국 개봉일:
프랜차이즈:
스튜디오:
Universal Pictures
북미 매출액:
2.2억 달러
국내 관객수:

시놉시스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IMDb 링크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로튼 토마토 링크 66% 메타크리틱 56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네이버 영화 링크 8.98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박스 오피스 모조 링크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KOFIC 링크
별칭: Fast & Furious 8, 분노의 질주, 분노의 질주 8

관련 영상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 1차 공식 예고편 (한글 자막)
    1차 공식 예고편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 수퍼볼 예고편 (한글 자막)
    수퍼볼 예고편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 2차 공식 예고편 (한글 자막)
    2차 공식 예고편
124,152 290 457 13 97.2%
다운로드: 영상 | 한글자막 | 폰트

스크립트 및 주석

인쇄
All right, team, listen up. This crew is about family, but the game has changed now. Dominic Toretto just went rogue. You're gonna turn your back on family? I know it looks bad, don't give up on him so easy. We've only got one chance to make this family whole again. Don't do this, Dom. I'm ready. One thing I can guarantee, no one's ready for this. She's the very definition of high-tech terrorism. There are thousands of cars in the city, and now they are all mine. Now I know what it feels like to be every cop who ever chased us. Wait, wait, wait! Oh, damn! London, Abu Dhabi, Cuba. Our paths have crossed before, Dom. You just didn't know it. I think I need to remind you why you chose to be here. I got no choice! If you're gonna catch Dom, you're gonna need a little help. You wanna tell me why you just put me in a room with this tea and crumpets-eating criminal?* You know, I think that tight t-shirt's cutting off the circulation to your brain. You should get a bigger size. You guys are gonna work together. Love to. Hell, I've been waiting for this. We got a tank. Now it's my turn. Boom, baby! They just don't give up, do they? You thought this was gonna be a street fight? Is that a torpedo? Take the wheel! What? This is crazy! Alright, you get style points for that one. I don't know why you're doing this, but I know one thing. You love me. Fire! Hang on your ass! Dom! * tea and crumpets-eating: 영국인을 가리키는 말. 링크

이 영상에 쓰인 음악

  • Knife Party & Tom Morello - Battle Sirens (Ephwurd Remix)
    Knife Party & Tom Morello - Battle Sirens (Ephwurd Remix)
  • Kronic & Far East Movement & Savage - Push
    Kronic & Far East Movement & Savage - Push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답글 연결
트랜스포머랑 분노의 질주는 둘다 차가 나오는데 차이가 너무 많다
김종호
김종호 답글 연결
이영화 대박이다 마지막에 열미사일로 돔을 해치우려고 했는데 그반대로 적들이당했어 더멋있는거 물속에서 폭파했는데 돔을 보호하려고 팀원이 돔을 보호하는장면 진심 너무 멋있어서 5번 돌려봤다 ㅎㅎㅎㅎㅎ
새로운시작
새로운시작 답글 연결
진짜 이전에는 6편이 제일 재밌어보여서 6편이 시리즈 중 최고일것 같더니만 8편 나오고는 생각 확 바뀌었다
더군단, 8편 vod로 여러 번 보고 잇는데도 지겹지가 않아 너무 잘 찍었어
dvd나오면 구매할 생각이다 4편때 질주에 대한 스릴감을 느꼈는데 5편과 6편, 7편에선 못 느끼다가 이번 8편에선 제대로 느끼게 해줫네 제목 익스트림답게!
개봉전에 F 게리 그레이 감독으로 또 감독이 바뀌어서 좀 걱정되더만 예상을 뒤엎어놨어 너무 재미져...이럴수가!
연출실력이 장난이 아니야...
과연 9편과 10편은 어떻게 나올지..
8편 중독성 장난 아니다 명작이다 이건!
차세대 기술에!
마주봄
마주봄 답글 연결
여러분 분노7편에 나왔던 브라이언 아찌가 영화를 찍다가 사망 하셨습니다
새로운시작
새로운시작 답글 연결
vod로 봤는데, 왜 이걸 영화관에서 보질 못햇나 엄청 후회되더군요
너무 재미짐!
진짜 8편에서 제대로 질주하는 느낌이 팍팍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뉴욕씬이 장난 아니었네요
그 엄청난 스릴감! 잊을 수가 없네요
한남충,한여충,맘충, 메갈,일베, 개극혐
이번엔 잠수한 언젠간 분쇄기
Heifetztori
Heifetztori 답글 연결
노빠꾸인애들이 존나게 지지고볶겠지 개꿀♡
이승민
이승민 답글 연결
이거보고나서 영화관나오면 자연스레 차 타고싶어진다.
강시현
강시현 답글 연결
봤는데 졸라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차몇대나부서지는지 내속이다시원함
이수정
이수정 답글 연결
존나재미있어요 진짜 이영화대박이에요 꼭보세요

가명
가명 답글 연결
스케일봐봐 ㄷㄷ:;
국민
국민 1 답글 연결
여자, 슈퍼카, 근육질 대머리들의 주먹다짐, 폭발, 묵직한 목소리, 신나는 브금 까지....
남자라면 이 영화를 싫어할 이유가 없다.
레온하트애니
이거 리얼 꿀잼
랩하는다람쥐
그래서언제나옴?
203street
203street 답글 연결
0:31에 나오는 브금은 Knife Party, Tom Morello의 'Battle Sirens (Ephwurd Remix)' 입니다. 다만 그 곡에서도 영상에 나온 만큼 짧게 나오고 나머지는 변곡이 심합니다.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샌즈예원
샌즈예원 답글 연결
제가 방금분노의질주8을 보고왔거든요 엄청난스포해줄게요 돔알죠 돔아 맨처음에 배신했잖아요 더신 돌아옵니다.
j.y jo
j.y jo 답글 연결
폴워커가 죽은 이후에 분노의 질주는 정체성을 잃은거 같다.조만간 우주로 나갈듯~
남효온
남효온 답글 연결
시바 ㅋㅋㅋㅋㅋ 더락형ㅋㅋㅋㅋ어뢰를 맨손으로 돌려냈어 ㅋㅋㅋㅋㅋ힘 존나쎼네
김민상
김민상 답글 연결
정말 정말 재미있었는데 폴워커도 있었으면...더 재밋었을텐데...폴워커보고싶다....ㅠㅠ
스팀 스팀
스팀 스팀 답글 연결
진짜 개꿀잼

청우
청우 답글 연결
이거 제가 봣는데 존나 재밌음 한번 봐보셈 추천
그렇게화낼일아니죠?? ᄏᄏ
브라이언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ㅜ
박효신
박효신 4 답글 연결
오늘봤는디 진짜 재밌음 꼭보세요
l꽃아린l
l꽃아린l 답글 연결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이름값 못한다는 말은 안듣는 영화.정말 익스트림함.
루토보
루토보 답글 연결
근데차를많이부수네이것도봐야지재밋겟다 더세븐도봣는데봐야지
o RION
o RION 답글 연결
동네 양아치들과 싸움을 시작으로 이제는 잠수함 까지 나오네 ㅋ
미니 You Tube
미니 You Tube 답글 연결
나 이거 봤는데 진짜 멋있음♡
김경훈
김경훈 답글 연결
여기 나오는 노래 아는사람 있나요
임종범
임종범 답글 연결
스토리 아는양반들 알면서 보게될고야 ㅈ나재미있거둔
권민홍
권민홍 1 답글 연결
마지막에 화해한다에 한표

도깨비
도깨비 답글 연결
폴워커..
Yoon jun
Yoon jun 답글 연결
여지껏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내게 한번도 실망을 준적이 없으나 처음으로 기대 이하였던 8편이다.
많은 제작비를 들인것치고 볼거리도 내용도 참신하지도 않았고 9편을 위한 사전 준비내용 정도로좋은 영화.
Wikid David
Wikid David 답글 연결
예고편이 그냥 영화내용 전체를 다말해주네
Wikid David
Wikid David 답글 연결
영화 보고왔는데 진짜 예고편안보고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듬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답글 연결
신기한게 딴 차들은 다 해킹했는데 왜 쟤들 것만 해킹 안 됨?
초크
초크 답글
아아아아아 자율주행 차인가?만 해킹됨
한제민
한제민 답글 연결
ㅋㅋㅋ 분노의질주8 낼 계봉영화 4d로보면 ㅈ나 토하겟다 ㅋㅋㅋㅋ
바르고고운말
자긴 날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도 사랑하겠다
마니아레고
마니아레고 답글 연결
기대됨 ㅋㅋ
orange i
orange i 답글 연결
도쿄드리프트 때 함께한 그 동양인 동료 7에서 죽인 7메인악당이랑 동료맺네.. 도미닉은 갑자기 왜 배신때리는지..8 기대되네요
이경수
이경수 답글 연결
우리나라 스케일이 더 크다 우리는 나라를 말아먹었는데 ..
분노의 촛불 탄핵심판8
공유 Kakao Story Naver Facebook Twitter Google+